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0 - 생일 파티

by 솜비 2020. 6. 29.

 

타임슬립을 해가면서 가구도 구하고, 마을을 조금씩 꾸며가고 있는데

내 생일로 설정한 날이 되었는지 접속 하자마자 부케가 나를 불렀다.

이미 튀동숲에서 겪어봐서 익숙 ㅋㅋㅋ

 

 

 

 

동영상으로도 찍어봄 ㅎㅎ

 

 

 

 

튀동숲 때에는 진짜로 마이크 부분에 촛불을 끄듯이 후우~ 불어서 껐었는데 ㅎㅎ

스위치는 마이크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그냥 A를 누르라고 떠서 폭퐁AAAA ㅋㅋㅋㅋ

 

 

 

으엉ㅜㅜ 너무 이쁘게 말해주는 부케 덕분에 감동...♥

 

선물이 또 있다고 하더니만 헐?! 튀동숲에는 없던건데...!!! 저게 뭐지???

 

 

 

피냐타라고 하는건데 무슨 박터트리기 같은 느낌? 아니면 깜짝 상자 같은 느낌?

 

 

 

 

너무 신기하고 이쁘기도 하고 현실 생일도 이렇게 축하받아본 적이 없어서 게임으로 대리만족한다.

기념으로 사진도 실컷 찍었다.

 

 

 

 

 

 

 

 

 

 

동영상 필수!!! 

너무 짧게만 찍히는게 매번 아쉽다 ㅠㅠ...

 

 

 

 

귀요미 애기들이 막 응원해줘서 ㅋㅋㅋ 막대기로 퐝퐝퐝 때림 ㅋㅋㅋㅋ

폭풍 AAAAAAAAA

내가 때리니까 엄청 흔들린다 ㅋㅋㅋㅋ

 

 

 

피냐타를 터트렸더니만 우르르 쏟아지는 머핀들 ... (???)

 

 

 

 

ㅠㅠ마음에 오래 남을 것 같아 얘들아 고마워 ㅠㅠ...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생일이 되었다ㅜㅜ.. 실제 생일은 아니지만, 진짜같아...ㅜㅜ

 

 

 

 

이쁘게 입고 오길 잘했지뭐야 ㅠㅠ

 

 

 

 

생일상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움 

 

 

 

 

 

 

섬을 꾸미다가 안내소에 간 김에 여울이에게 섬의 평판에 대해 물어보았다.

어느정도일까? 급 궁금 ㅎㅎ

 

 

별 4개에 다리나 비탈길이 부족하다는 소리로군 ㅎㅎ

다리, 비탈길을 다 철거해두어서 더 그런것 같다.

 

 

섬 경관 조성중 ㅎㅎㅎ

난 이런 꾸미기를 너무 못해서.... 계속 유튜브랑 카페 이미지 보면서 똑같이 만들려고 하다가 

도저히 모르겠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서ㅠㅠ... 그냥 내맘대로 파헤치기 시작했다.

 

 

 

 

 

메이첼이 비행장 앞에 앉아있는데 어쩜 이렇게 이쁘게 잘 어울리는지...

스스로 뿌듯하여 ㅋㅋㅋ 얼른 사진을 찍었다. 

 

마르는 같이 앉고 싶었나본데 메이첼이 휭 가버림 ㅋㅋㅋㅋㅋㅋ

 

 

괜히 알짱거리는 메이첼...ㅎㅎ

 

 

 

 

 

가끔 이렇게 마음 따뜻해지는 편지도 받고...

모여봐요 감성의 숲♥

 

 

 

 

 

 

캠핑장에 손님이 와서 가봤더니 쵸이라는 고양이었다.

처음보지만, 개성있고 나쁘지 않은듯 ㅎㅎ 근데 지금 주민들이 더 좋아서 받아들이진 않았다.

언젠가는 캠핑장 손님을 마을 주민으로 받을 수 있을 날이 오려나....

 

 

 

 

계속 섬 경관 조성중...!!!

이렇게 저렇게 막 깎아보는데 잘하고 있는것인가 싶고 ㅋㅋㅋㅋ

 

 

 

 

 

섬 꾸미다가 만난 마르가 보물찾기를 하자고 하여 (캡처만 보면 엑스엘리가 하자는줄;;;) 보물찾기도 해보았다.

 

 

 

다행히 근처에 상자가 있었음 ㅋㅋ 화석처럼 보이지만 파보면 보물!!!

이번에는 너무 빨리 끝났는데, 평소에는 구석구석 찾아다니는게 나름 재미있다.

 

 

 

근데 선물이 메뚜기 머리 벽장식.........

..... 이런 극혐 물건을 주다니... 마르 네 이노옴 부들부들....

 

 

 

 

워낙에 꽃밭이 많아서 꽃들을 파재낀 흔적이 새삼스레 놀라워서 캡처를 해봄...

ㅜㅜ모여봐요 노가다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캡처 방법과 사진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