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4주 3일 - 제법 배가 볼록

by 솜비 2020. 9. 22.

 

 

제법 배가 볼록 ㅎㅎㅎ 반은 내 뱃살인듯...

근데 누워있을 때 제법 볼록한걸 보면 음... 역시 반은 내 뱃살이 맞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아침에 남편 출근하고 한참을 다시 잠이 안들어서 시리얼 조금 먹고서 누워있다가 9시 넘어서야 잠들었다.

그랬더니 역시나 12시에 기상 ㅋㅋㅋㅋ ㅜㅜ

잠을 쪼개서 자니까 피곤피곤...

 

이상하게 옷은 많은데 입을 옷은 없고, 옷 수납공간도 부족해서 옷을 사기 전에 고민하다가 옷정리를 한바탕했다.

몇년 안입었는데 아까워서 못버리는 옷들을 옷정리할 때 큰맘먹고 몇개 버리곤 한다.

그렇게 옷정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는 여전히 부족하다ㅜㅜ

 

별로 한것도 없는데 하루가 금방 가버렸다. 

입덧이 좀 덜하니까 살것 같은데 몸이 무거운건 여전한 것 같다.

옷정리 한다고 오래 쭈그려 앉아있고, 서있고 했더니 몸이 피곤했다.

방 정리도 해야 하고, 태교도 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잘 안되는 것 같다ㅜㅜ

 

 

 

14주 3일차 임신 증상 : 울렁거림 약간, 환도 통증 매우 약간, 두통 매우 약간, 양치덧, 냄새덧

 

아침 : 시리얼 반그릇

점심 : 일반식 반공기

간식 : 초코파이 1개, 복숭아 반개, 우유 200ml 

저녁 : 일반식 반공기

간식 : 아이스크림 2개 분량

 

확실히 먹는게 늘었다;;;; 몸무게도 1.5kg 늘었다. 큰일이다...

 

 

# 임신 14주차 임신 14주3일차 임신 증상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컨디션 기록 임신 식단 기록 임신 일기 임신 다이어리 태교 일기 태교 다이어리 태교 기록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임신 14주차 임신 14주3일차 임신 증상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컨디션 기록 임신 식단 기록 임신 일기 임신 다이어리 태교 일기 태교 다이어리 태교 기록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울렁거림 약간, 환도 통증 매우 약간, 두통 매우 약간, 양치덧, 냄새덧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14주차 임신 14주3일차 임신 증상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컨디션 기록 임신 식단 기록 임신 일기 임신 다이어리 태교 일기 태교 다이어리 태교 기록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임신 14주차 임신 14주3일차 임신 증상 임신 일기 임신 기록 임신 컨디션 기록 임신 식단 기록 임신 일기 임신 다이어리 태교 일기 태교 다이어리 태교 기록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울렁거림 약간, 환도 통증 매우 약간, 두통 매우 약간, 양치덧, 냄새덧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