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4주 6일 - 집콕 명절

by 솜비 2021. 2. 11.


내일이면 35주!!!
이제 2주만 눕눕하면 지겨운 눕눕생활도 끝이다ㅜㅜ
자꾸 움직이고 싶어서 무리 안가는 선에서 하루 2~3시간은 움직이고 있는데 아직 2주가 남았으니 조심해야지.

요새 밤에 잠이 안온다.
어느쪽으로 누워도 불편해서 그런것 같다.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임산부 쿠션을 이용해도 불편하고..
중후기때 배 받침대로 사용한 작고 낮은 베개도 불편하다.
그냥 뭘해도 불편한가보다ㅜㅠ

내가 몇가지 집안일(크리스마스 트리 정리, 화분 옮기기, 아기침대 닦기)을 부탁했는데 트리 하나 정리한 신랑..ㅋㅋㅋ
설 연휴 내내 하겠구나...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내가 답답해서 혼자 다해버리곤 했는데 눕눕하다보니 어쩔수 없어서 그냥 안봄ㅋㅋ
그래도 산더미같이 설거지 미뤄놨다가 한꺼번에 하는걸 반복하고 힘들었는지 어제부터는 바로바로 설거지를 한다.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이건 나도 설거지 극혐자라서 언제 설거지하건 상관안함)
식기세척기가 얼른와야 할텐데~


방탈출 보드게임 이스케이프룸 마지막편인 '아즈텍 신전의 비밀'까지 오늘 해서 드디어 다 끝냈다.
와 근데 확실히 마지막답이 너무 안나와서 한참 가지고 씨름하다가 결국 답을 보고 확인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답이라 둘다 어이없을무...


저녁먹고서는 넷플릭스 블랙미러 2편 감상!
어제 본 '왈도의 전성시대'는 너무 핵노잼이었고ㅜㅜ
오늘 본 '화이트베어', '돌아올게'는 나름 재밌었다.
갑자기 확 나오는 19금씬에 자꾸 놀라곤하지만;; (예고없이 너무 확나옴)
둘다 흥미로운 스토리였다 :)
나중에 블랙미러 중에 재밌었던 것만 정리해봐야겠다.
현재까지는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이..
'당신의 모든 순간', '화이트 크리스마스', '화이트베어', '돌아올게' 요렇게 4편인듯!
개인취향 ㅎㅎ



# 임신 34주차 임신 34주 6일 일기 임신 34주 6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조산기 눕눕중 눕눕생활 눕눕 일상 출산 임산부일기 임신9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증상 임신9개월차 임산부 일기 넷플릭스 블랙미러 추천편 임신 34주차 임신 34주 6일 일기 임신 34주 6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조산기 눕눕중 눕눕생활 눕눕 일상 출산 임산부일기 임신9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증상 임신9개월차 임산부 일기 넷플릭스 블랙미러 추천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