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5주 1일 - 배 크기 사진

by 솜비 2021. 2. 13.



집콕 명절이라 특별히 다른일도 안하고 평소같이 보내는중..
어제 넷플릭스에서 블랙미러 시즌3에서 '미움받는 사람들', '보이지않는 사람들' 2편을 봤다.
둘다 1시간~1시간 반짜리 길이가 꽤 길었는데 단독으로 영화화해도 되겠는데? 싶을 정도로 너무 재밌게 보았다 :)
블랙미러 추천 에피소드에 넣어야겠다ㅋㅋ


엄마가 잠깐 들러서 전이랑 나물을 갖다주고 엉덩이만 붙였다가 갔다.
설 명절이라고 맛난 음식 먹이고 싶었나보다.
자주 못보니까 엄빠 늙어가는게 눈에 보이고 동생은 늘 안쓰럽다.
며칠 있다가 갔으면 싶은데 코로나와 조산기로 시댁에 너무 못가서 우리엄빠한테만 며칠 자고가라고 하기도 눈치보여서 나도 마음이 안편하다.


오늘도 제법 서있고 앉아있고 했다.
배가 아파서 더 오래 돌아다니지는 못했는데 무리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슬슬 움직여도 되지 않을까 싶다.
다음주 진료를 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한 열흘 체중을 안잰것 같아서 재보니 몸무게가 2kg 늘었다;;;
와...인생 신기록...ㄷㄷ
56kg이었다가 현 64kg...... 8kg증가 실화?
한달 넘게 체중 변화가 없어서 10kg까진 안늘겠지했는데 막달되니 금방 늘어나는 느낌이다.
2시간마다 배고파서 요며칠 수시로 먹고 좀 잘 먹긴했다ㅋㅋㅋㅋㅋ
살이 안찌는게 이상함ㅋㅋㅋ
애기는 얼만큼 컸으려나.. 내가 찐만큼 애기도 잘 커야하는데..


임신 35주 주수사진 배 크기 사진 :)




# 임신 35주차 임신 35주 1일 일기 임신 35주 1일차 배 크기 사진 주수 사진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조산기 눕눕중 눕눕생활 눕눕 일상 출산 임산부일기 임신9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증상 임신9개월차 임산부 일기 넷플릭스 블랙미러 추천 에피소드 추천편 임신 35주차 임신 35주 1일 배 크기 사진 주수 사진 일기 임신 35주 1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조산기 눕눕중 눕눕생활 눕눕 일상 출산 임산부일기 임신9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증상 임신9개월차 임산부 일기 넷플릭스 블랙미러 추천 에피소드 추천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