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13일 아기 - 튤립사운드북, 블루래빗 책 세트 구입

by 솜비 2021. 7. 9.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방문은 시간 날때 틈틈이 방문할게요~~

 

 

거의 36시간을 연속으로 에어컨을 틀어댔더니 전기세가 마음에 걸려서 저녁부터는 에어컨을 껐다.

그래도 밤이 되니 제법 시원하다. 약간 습하긴 하지만... 

어젯밤에 습하고 더운것에 비하면 살만하다.

 

새로 구입한 튤립 사운드북이랑 작은 블루래빗 책 세트가 도착했다.

새로온 튤립 사운드북 하나 꺼내서 그림이랑 같이 보여주니 열심히 쳐다본다 ㅎㅎㅎ

똑같은거 반복해서 보다가 새로운 그림, 새로운 노래여서 내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주는 엄마가 질려서 세트 다 구입한다더니 정말 그러하다...

 

블루래빗 책 세트는 좀 이르긴한데 애기가 책을 좋아하고,

좋아하는만큼 책을 자꾸 노출해주고 싶은 엄마 욕심에 질러버렸다.

이것도 한참 고민하다가 지른건데 지금도 잘 샀나 싶다.

나중에 책찢지 않을 정도로 크면 그때 전집을 사줄걸 그랬나...

지금도 뭔가 볼거리 갖고놀거리가 없어서 산거지만.

 

 

 

주말부터 강행군이었던 남편이 배탈이 났다.

장염인지 배탈인지 38도 넘는 열에 코로나가 의심된다고 코로나 검사만 받고 진료 거부당해서 집에 왔다. 

이미 얀센도 맞은데다가 열이 나는 원인이 딱 있는데도.. 에휴.. 이후에 코로나 음성이 나왔지만.

아무튼 집에 있는 지사제, 스멕타(장염약), 타이레놀 먹고서 쉬었다. 

그래도 열은 계속 있어서 내일 병원 가서 진찰받고 링겔이라도 맞으라고 신신당부했는데 가려나 모르겠다.

 

육아에 정신없는데다가 바뀐 네이버 메인에 적응이 안되서 잘 안들어갔더니 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해진줄 몰랐는데

오늘보니 1200명이 넘어있어서 내눈을 의심했다.

와... 외국처럼 난리가 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코로나로 난리인데 경각심 1도 없이 모임을 하고, 친구들 만나고, 애기 데리고 남의 집 놀러가고...

주변 사람들 보면 참 저러니 코로나가 끝이 안나는구나 싶다.

나같이 집에만 처박혀 있으면 코로나 금방 끝날듯 ㅋㅋㅋㅋ

영화를 1년 반만에 보러 가고, 노래방은 아예 발길을 끊었고, 모임도 언제 했는지 기억이 안날정도...

외식도 배달만, 온라인 장보기에 불가피하게 병원같은곳에 잠깐 외출하는것도 얼마나 손소독을 철저히 하는지...

임산부, 애엄마여서 더 철저한 것도 있었지만 원래도 불안증이 심해서 ㅋㅋ 철저히 챙긴다.

아무튼..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야 할텐데... 의료체계가 무너지면 어쩌나 싶어서 걱정이 된다ㅜㅜ

코로나 말고 다른 질병으로 아픈 사람들도 금방 치료받으면 괜찮을것을 치료 못받아서 사망한다거나 그러면 어쩌지..

제발 얼른 진정되라...ㅜㅜ

 

 

어우 남편이 아파서 남편 좀 챙겨주느라 애기를 많이 신경써주지 못했는데 

그러다보니 잠때를 놓쳐서 애가 12시에 잠들고 ㅠㅠ...

애기 재우고 나서 남편 쬐금 챙기고 나니 1시 넘고 나도 나 혼자 뭔가 할 시간 부족했다.

어제 늦게 자버려서 일기쓰면서 너무 졸았다 ㅠㅠ 자야지...ㅠㅠ...

 

 

 

# 3개월 생후 113일 아기 4개월 아기 4개월차 113일차 아기 15주차 초보엄마 아기 15주 아기 생후 15주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113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옹알이 113일 아기 발달 사항 113일 아기 113일차 아기 113일 뒤집기 되집기 기저귀 분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힙 분유 프레 힙 프레 뒤집기 장점 단점 뒤집기 되집기 좋은점 안좋은점 뒤집기 지옥 타이니모빌 베이비뵨 바운서 아기 혼자 목욕시키기 아기 발달사항 출산후 탈모 출산후 머리빠짐 출산후 머리카락 빠짐 아기있는집 장마 에어컨 아기있는집 에어컨 튤립 사운드북 블루래빗 고래야 놀자 산후 무릎 통증 도가니 통증 산후 손목 통증 산후 손가락 마디 통증 관리 파스 손목보호대 웃는 아기 옹알이하는 아기 책 교구 장난감 부엌놀이세트 주방가구 내가 다 갖고 싶네 딸맘 로망 3개월 생후 113일 아기 4개월 아기 4개월차 113일차 아기 15주차 초보엄마 아기 15주 아기 생후 15주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113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옹알이 113일 아기 발달 사항 113일 아기 113일차 아기 113일 뒤집기 되집기 기저귀 분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힙 분유 프레 힙 프레 뒤집기 장점 단점 뒤집기 되집기 좋은점 안좋은점 뒤집기 지옥 타이니모빌 베이비뵨 바운서 아기 혼자 목욕시키기 아기 발달사항 출산후 탈모 출산후 머리빠짐 출산후 머리카락 빠짐 아기있는집 장마 에어컨 아기있는집 에어컨 튤립 사운드북 블루래빗 고래야 놀자 산후 무릎 통증 도가니 통증 산후 손목 통증 산후 손가락 마디 통증 관리 파스 손목보호대 웃는 아기 옹알이하는 아기 책 교구 장난감 부엌놀이세트 주방가구 내가 다 갖고 싶네 딸맘 로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