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내돈내산 구입 솔직 후기

by 솜비 2021. 11. 14.

 

구입을 몇달이나 고민했던 한샘 샘키즈 수납장이 도착했다.

수납 공간이 필요하긴 한데 이렇게 많이 필요하진 않는데다가 자리 차지할 일이 또 걱정이어서

구입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근데 아기가 자라면서 짐은 점점 더 늘어날테니 지금 당장은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도

차츰 수납공간이 더 필요해질 것 같아서 큰맘먹고 구입했다.

블랙프라이데이여서 쿠폰 적용해서 9만원대에 핫딜가로 구입이 가능했다 :)

빨리 구입 안하고 몇달 고민하다가 구입한 보람이 있다 ㅋㅋㅋ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색상은 라이트 메이플에 화이트 + 솜사탕 핑크 조합!

이 색상 조합도 고민을 많이 했고 ㅋㅋㅋ 라이트메이플에 화이트+베이지가 인기가 많은지 만원 더 비쌌는데

여자 아기니까 화이트+핑크 조합도 괜찮을 것 같아서 만원 저렴한 화이트+솜사탕핑크로 결정했다.

깔끔하기는 화이트+베이지가 깔끔할 것 같다.

근데 나중에 아기방에 옮겨서 꾸며주면 화이트+핑크 조합도 이쁠듯>.<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도착하자마자 바로 닦기부터 돌입!

배송해주는 기사님이 조립까지 해주셔서 좋지만, 조립하면서 생기는 약간의 톱밥(?) 먼지들을 닦아야 사용할 수 있다.

상자는 겉보기에 깨끗해서 사실 안닦아도 될 것 같지만, 

아기가 쓸 것이고, 아기 옷이나 입으로 물고 손으로 만지는 장난감들을 수납할 예정이므로 

일단 깨끗이 닦는게 중요한 것 같다. 

 

 

 

 

 

 

깨끗이 닦아서 당장 거실에서 자주 쓰는 급한 물건들부터 수납했다. 

3분의 1도 채우지 못했다 ㅎㅎㅎ 

수납장 위에는 아무것도 올리고 싶지 않지만... 갈곳을 잃은 가습기와 온도계에게 자리를 내어줄 수 밖에 없었다.

 

 

 

 

 

 

 

장점

깊은 박스부터 얕은 박스까지 5단으로 쌓아올릴 수 있고, 꽤 많은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좋다.

서랍을 잡아 빼면 마지막에 한번 걸려서 나오지 않게 설계되어 있어서 서랍이 확 빠져버리는 위험성을 줄여준다.

서랍이 완전히 빠져버리면 서랍을 떨어뜨려서 다칠 위험이 있으니 이 점은 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좋은점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과 색상이 참 예쁘다.

부모와 아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국민템'으로 자리잡게 하는 데에 한 몫 했으리라 생각된다. 

 

단점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서랍들이 오픈되어있으니까 먼지가 쌓인다는점... 그게 제일 아쉽다.

근데 뚜껑이 없으니 서랍을 빼서 쓰기에 편한 것이 또 장점이 되기도 한다.

개인적으로는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이게 유일한 것 같다.

또 단점이 생긴다면 추가해서 써봐야지 :)

 

 

 

 

 

 

 

 

 

 

 

우리집은 아직 아기방을 꾸며주지 않아서 제일 많이 생활하는 거실에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설치했다.

마음같아서는 소파를 치워버리고 완전히 아기의 놀이공간으로 바꿔주고 싶은데 

내 개인적인 욕심이자 희망사항일 뿐이고ㅜㅜ..

무언가 다른 가구가 추가되지 않는 이상은 당분간은 이렇게 사용할 것 같다. 

 

샘키즈 수납장이 거실에 있으니 확실히 동선이 짧아져서 매우 편하다.

바로바로 옷이나 양말을 꺼낸다거나 장난감을 빼서 가져오거나 다시 넣는 등 

필요한 물건들을 그때그때 빼서 쓰고, 다시 넣어둘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다.

 

 

나중에 아기방을 꾸며주게 되면, 그때 샘키즈 수납장을 아기방에 넣어서 제대로 정돈된 모습으로 방을 꾸며줘야겠다.

지금은 대충 이렇게 쓰자...^^;

 

 

 

 

#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내돈내산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리뷰 한샘 샘키즈 수납장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블프세일 핫딜가 핫딜가격 9만원대 할인 가격 가격정보 구입정보 구매정보 한샘 샘키즈 수납장 구매 후기 리뷰 아기방 꾸미기 출산 선물 육아템 육아필수품 국민템 국민 수납장 국민서랍장 아기방 서랍장 추천 아기방 수납장 추천 아기방 수납공간 아이방 꾸미기 아이방 수납공간 아이방 수납장 추천 아기방 인테리어 아이방 서랍장 추천 아이방 인테리어 한샘 샘키즈 수납장 장점 단점 솔직후기 솔직 리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내돈내산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리뷰 한샘 샘키즈 수납장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블프세일 핫딜가 핫딜가격 9만원대 할인 가격 가격정보 구입정보 구매정보 한샘 샘키즈 수납장 구매 후기 리뷰 아기방 꾸미기 출산 선물 육아템 육아필수품 국민템 국민 수납장 국민서랍장 아기방 서랍장 추천 아기방 수납장 추천 아기방 수납공간 아이방 꾸미기 아이방 수납공간 아이방 수납장 추천 아기방 인테리어 아이방 서랍장 추천 아이방 인테리어 한샘 샘키즈 수납장 장점 단점 솔직후기 솔직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