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63일 아기 - 어라운드 위고로 걸음마 연습

by 솜비 2021. 12. 5.

 

8개월 18일.

밥먹고서 소화시키는걸 항상 피아노 쏘서와 어라운드 위고에서 한 20~30분 놀게 하는데

어제 갑자기 어라운드 위고를 두 발로 열심히 뱅글뱅글 돌았다 ㅋㅋㅋㅋㅋ

그전까지는 한두걸음 걷고 멈추고 그랬는데 걸음마 하듯이 열심히 뱅글뱅글 돌면서 걷는게 너무 신기했다.

보행기에서는 뒤로 뒤로만 걸어서 걸음마 연습은 언제 하려나 했더니만

어라운드 위고로 걸음마 연습을 할 줄이야 ㅋㅋㅋㅋㅋ

양말 신고서 걸을때엔 발가락과 앞꿈치에 주로 힘이 실리다보니 자꾸만 미끄러지길래 드디어 보행기화를 주문했다.

언제 신발사려나 했더니 진짜로 드디어 신발을 산다 ㅎㅎㅎ

근데 아기들 신발이 왜 이렇게 비싼것인지?ㅠㅠ 오래 신지도 못하는데 어른 신발처럼 비싸다.

싼것만 찾아보다가 영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 아기 발에 편한게 최고라는 생각에 싸게 사는건 포기했다.

요 며칠 잠옷을 새로 살까 하고 봤는데.... 그냥 늘어난 잠옷 열심히 입어야겠다 ㅋㅋㅋㅋ

 

 

 

이제 진짜진짜 다이어트를 더는 미룰 수가 없게 되었다.

계속된 다이어트 실패로 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냥 편하게 먹기만 했는데 

거의 만삭 때 몸무게가 되려고 한다.

내 인생에 이렇게 많이 찐적이 있나 싶다 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풀 데가 진짜 먹는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먹는걸로만 풀었는데ㅠㅠ 

난 어디에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꼬...ㅜㅜ

몸이 불고 둔한 느낌, 순환이 잘안되는 느낌, 건강도 안좋아진 느낌...

살이 찌니 스스로도 외모에 불만이 많아져서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빼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운동을... 내가 짬내서 할 수 있을까 싶은데 ㅠㅠ 

옛날처럼 스트레칭 수준으로 조금씩 다시 시작해봐야겠다.

힘내자!ㅠㅠ

 

 

 

 

 

# 8개월 9개월차 아기 262일 여아 263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63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63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홍삼 효과 출산후 홍삼 효과 산모 홍삼 효과 후기 이유식 만들기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만들기 피아노쏘서 어라운드 위고 걸음마 연습 첫 걸음마 연습 9개월 걸음마 연습 못기는 아기 걸음마 연습 보행기화 주문 보행기 신발 구입 8개월 9개월차 아기 262일 여아 263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63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63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홍삼 효과 출산후 홍삼 효과 산모 홍삼 효과 후기 이유식 만들기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만들기 피아노쏘서 어라운드 위고 걸음마 연습 첫 걸음마 연습 9개월 걸음마 연습 못기는 아기 걸음마 연습 보행기화 주문 보행기 신발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