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리카 화장대 & 아이궈

by 솜비 2018. 7. 11.

인형 소품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리카 화장대!

인형 사진 찍을 때 여기저기에 잘 사용중이다 :) 미니어쳐 향수병이랑 같이 두면 더욱 잘 어울림 ㅎㅎ

리카 화장대에서 찍은 제이돌 아이궈 사진 !

 

 

 

 

 

 

 

 

리카 화장대 말고도 신발장, 옷걸이, 소파, 옷장 등등 시리즈별로 출시되었던데

나도 아마존 직구로 몇개 구입했었다.

 

 

 

 

 

 

 

 

 

 

 

 

 

 

 

 

 

 

 

 

 

 

 

 

 

 

 

 

 

 

 

 

 

 

 

 

 

 

 

 

 

 

 

 

방에서 뭐입지? 뭐신지? 고민하는 컨셉 ㅋㅋ

 

 

 

 

 

 

 

 

 

 

 

 

 

 

 

 

 

 

 

 

내가 가장 애정하는 제이돌 아이궈>.<

입고 있는 옷도 내가 만들어준 옷!

#관절 인형  제이돌 아이궈 나의 최애 인형 # 신디 화장대보단 못하지만 리카 화장대도 나름 괜찮음

# 다음번엔 다른 옷을 입혀줘야지 요새 이것만 입혀뒀었음..

# 인형 놀이 인형옷입히기 인형옷만들기 키덜트 미미인형 바비인형 쥬쥬 인형 사이즈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