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일상, 생각/다이어트 기록61

운동, 식단 기록 4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슬로우 버피 3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일반식 한공기 간식 : 과자3개 저녁 : 일반식 반공기 어제 7월 6일 운동, 식단 기록임. 운동과 식단을... 시가에 가는 바람에 주말은 관리를 못했으므로 몇일차라고 적기가 애매해서... 그냥 4라고 적음. 그나저나 속쓰림을 핑계로 11시가 넘어서 야식으로 라면을 먹어버렸다 ㅠㅠ... 아아...ㅠㅠ 이것은 모두 생리전증후군 탓이야!!!!! 망할 폭풍식욕 !!!!! ㅠㅠ..... 스스로에게 짜증이 너무 났으나 ㅠㅠ 어쩌겠음... 호르몬에 좌지우지되는 나란 노예 ㅠㅠ 그나저나 일이 생겨서 당분간 운동, 식단 관리를 못할 것만 같다. 내가 어떻게 운동해야지! 마음먹어도 할 수 있.. 2020. 7. 8.
운동 식단 기록 3일차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슬로우 버피 3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일반식 한공기 간식 : 과자3개 저녁 : 일반식 반공기 체중의 큰 차이는 없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지방층이 말랑해진것 같다. 단단하게 밀도 높은 상태였는데 자리가 생긴것 같달까... 한동안 운동을 게을리하여 근육 적은 몸뚱이에 근육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해야지ㅜㅜ 와 근데 별거아닌것 같은데 운동 조금하는게 진짜 힘들다. 힘들어서 과자 하나라도 덜먹어야지 해놓고 과자를 보면 힘든게 왜 생각이 안나지... 이래서 사람들이 애낳고 까먹고 둘째,셋째 더낳는것인가!!! 힘드니 이런 헛생각도 난다...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 2020. 7. 2.
운동 식단 기록 2일차 운동스쿼트 100 윗몸 100 버피 20 마운틴클라이머 50 빨리걷기 10분 (콜린성 두드러기 때문에 역시 힘들었다ㅜㅜ 걷고 뛰는건 무리인듯..) 식단16:8 간헐적 단식 병행 점심 : 일반식 반공기 간식 : 핫도그ㅜㅜ 저녁 : 일반식 한공기ㅜㅜ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동 식단 기록 16:8 간헐적 단식 병행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동 식단 기록 16:8 간헐적 단식 병행 2020. 7. 1.
운동 식단 기록 1일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스쿼트 100 윗몸 100 버피 20 마운틴클라이머 50 아침겸 점심 : 일반식 반공기 간식 : 과일주스 저녁 : 일반식 반공기 신랑이랑 다이어트 내기를 시작했다. 목표가 10kg 감량이라 눈앞이 캄캄하지만 리즈시절 몸무게로 가보고싶은 마음도 있으니 도전!!!!!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동 식단 기록 16:8 간헐적 단식 병행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동 식단 기록 16:8 간헐적 단식 병행 2020. 6. 30.
주말 다이어트 폭망 ㅜㅜ 주말에 신랑이랑 밥만 먹으면 자제가 안됨 + 생리전 증후군(폭풍식욕)의 영향으로 토요일, 일요일은 다이어트 폭망 ㅠㅠ.... 하.... 진짜 나 자신과의 싸움은 뭐든 너무 힘든 것 같다 ㅠㅠ...엉엉 이제 니가 뭘 먹자고 하든 난 안먹어야겠어!!!ㅠㅠ(는 개뿔 자제 못함 ㅋㅋㅋㅋㅋ) 되돌아보니 되는 것도 없고 살만 찌고 오늘은 종일 짜증이 나서 돌아버리는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도 눈물을 머금고 ㅜㅜ 탄수화물을 다시 줄여가기 시작해야지. 공복 속쓰림 + 콜린성 두드러기(운동하면 두드러기 올라옴) + 생리전 증후군 너무 다 악조건이라 현타가 거하게 와서 ㅠㅠ 힘들다.... 생리 끝나고 다시 본격적으로 도전해야겠지만 그래도 당분간 탄수화물 자제는 해야겠다... 늘어난 위도 줄이고... 하..... 우.. 2020. 6. 8.
다이어트 재도전 의지 약한 나냔의 다이어트 재도전! ㅠㅠ오늘부터 1일...!다욧일기를 안쓰면 의지가 약해질 것 같아서 기록을 해두기로 했다. 스트레칭 시작한건 한 3일 된 것 같고,그전까진 운동이랍시고 쬐금(콜린성 두드러기 올라와서 많이 못함 ㅠㅠ) 일주일에 한번은 했었음 아침 겸 점심닭가슴살, 밥1술, 김치, 만두2개, 캬라멜 6개 (당장 끊을 수 없는 당 중독자 ㅠㅠ) 간식해독주스1개 저녁아마도 순대국밥...ㅜㅜ 겁내 먹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2020. 6. 5.
오늘의 다이어트 식단 간헐적 단식 3일차.식단은 안챙기다가 오늘 저녁부터 건강식단으로 챙겨먹어보려고 한다.적어도 저녁 한끼 정도는 이렇게 먹으려는데... 될까 ㅜㅜ 나는 나를 못믿겠다 ㅋㅋㅋㅋㅋㅋ 아침겸 점심에는 계란 비빔밥 일반식,간식으로 아이스크림 2개나 처묵처묵 (반성...)저녁부터 다시 마음을 다잡고 건강식단으로 먹었다. (그리고 또 후회중... 배가 너무 고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사온 닭가슴살과 토마토 ㅎㅎ닭가슴살은 회 뜨듯이 슬라이스를 해서 익혀주었다. 이거슨 마치 회....진짜 회같네 ㅋㅋㅋㅋㅋ 후라이팬에 들러붙지 않을 정도로만 사알짝 기름을 두르고허브솔트 살살 조금만 뿌려서 익혀주었다.허브솔트 is 뭔들... 뭐에다가 뿌려도 맛있다 ㅋㅋㅋ원래는 저염식으로 먹는게 좋다고 하지만, 너무 염분이 없으면 짜증이 .. 2020. 4. 17.
흔한 요요, 건강관리 재시작! 열심히 5kg을 빼놓고서 또다시 시나브로 찌운 5kg을 또 언제 빼야 하는지 눈물이 앞을 가린다...하하하핳 이게 다 스트레스 때문이라구 ㅠㅠ 일을 시작하면서 받은 폭풍 스트레스가 쓰나미같은 식욕을 불러 일으키고 에라이 모르겠다 하면서 처묵처묵하고 가축 살 찌우듯이 살을 찌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스트레스는 핑계지ㅜㅜ 핑계를 대고 먹지 말고 악으로 버텼어야 하는건데 내가 무른 사람이야ㅜㅜ의지가 약한 사람이야ㅜㅜ 후회 한없이 하면서 어제부터 또 다시 다이어트 1일 !!!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간헐적 단식 16:8로 1kg은 줄였다. 며칠 더 하면 3kg정도는 빠질 것 같은데 문제는 끊을 수 없는 간식...ㅜㅜ크... 그래도 간식을 줄이고 있다고 (우기고 있다) 어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을 사려고 .. 2020. 4. 17.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ㅠㅠ지난 다이어트 이후로 다이어트에는 휴식이 없어야 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다. 휴지기를 둘수록 요요로 돌아갈 가능성이 커진다. 특히 나는 ㅠㅠ 언제까지 다이어트를 해야 하나 참... 씁쓸 ㅠㅠ 한번 마음놓고 먹기 시작하니까 건강도 안좋아진게 느껴지고, 확실히 살찌면 콜린성 두드러기도 심해짐을 매번 느낀다. 몸도 부은 느낌나고, 무겁고... 그리고 밀가루가 밀가루를 부르는건지 ㅋㅋ 빵, 면을 한창 입에 달고 살면 돌아서면 빵, 면이 먹고 싶다 ㅠㅠ 다시 통실해져버린 얼굴과 몸뚱이를 보고서 짜증도 나고, 건강도 안좋아진 느낌이 들어서 요 근래에 슬슬 운동을 조금씩 하고 있다. 매일 규칙적으로 하진 못하고 있지만...ㅜㅜ 활동량을 늘려보려고 노력중이다. 늦게까지 먹는 습관을 해버려서 다시 공복 시간을 늘.. 2020. 3. 24.
3차 다이어트 4일차 - 역시 간헐적 단식 최고 !!! 어제 운동은 별로 안했고 ㅠㅠ한번 힘들게 16:8 간헐적 단식에 성공했더니 먹는 양을 줄이는게 조금은 수월해진 것 같다.밤에 배고픔도 참을만 해졌다. 근데 어제 저녁먹고 넘 졸려서 한잠 자고 9시쯤 일어났는데 탄수화물을 줄였어도 배는 터지게 먹어놔서 ㅋㅋㅋㅋ자고 일어나서도 배가 너무 불러서 속으로 걱정을 좀 했다. 내일 몸무게가 다시 늘어있을 것 같아 ㅠㅠ 그러면서....근데 다행히도 늘지 않고 줄었다 ㅎㅎ문제는 근손실 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없는 근육이 줄고 지방이 채워진게 아닌가 싶다ㅋㅋㅋ오늘은 운동을 열심히 해야지. 아직 단것, 간식을 끊는게 힘들어서아침겸 점심에 밥 두숟가락 + 귤2개 + 아이스크림1개 먹었다.어제도 이렇게 비슷하게 먹었다.먹고 싶은걸 너무 참아버리면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폭식을 할 .. 2019. 12.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