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889

임신 피부건조에 좋은 아토엔오투 튼살크림 사용 후기 임신하고 배가 불러오면 배가 트기 시작한다는데... 임신하기 전부터, 임신초기부터 튼살크림을 꾸준히 발라줘야 살이 트지 않는다고 한다. 주변에 임신한 분들이 많아서ㅜㅜ 임신 피부 건조, 튼살에 대한 고민이나 튼살크림 뭘 써야 하는지 등의 고민을 많이 하던데 아기한테 해가 갈까봐 아무거나 사용할 수도 없고.. 아는 분에게 아토엔오투 튼살크림 추천을 받았었는데 우연히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겨서 리뷰를 써봄. 아는분께 추천듣고 + 직접 써본 나의 후기 + 임신한 지인 후기 ATONO2 Oxygen Dear mother Cream 아토엔오투 옥시젠 디어 마더 크림 (튼살 크림) 이라고 써 있는 튼살크림. 나는 임산부는 아니라서 ㅎㅎ 몇번 써보다가 아무래도 임산부가 쓰는게 더 도움이 되겠다 싶어서 친한 지인에게 선.. 2018. 4. 7.
Y존 퍼퓸 - 디어루시 시크릿 이노센트 로즈 사용 후기 좋은건 정보 공유 하십시다>. 2018. 4. 6.
레고 런던버스 (10258) 조립 주말에 남편과 조립했던 런던버스. 브릭수가 많지 않아서 조립시간이 길지 않아 휴일을 즐기기 좋은 크기이다 :) 꼼지락꼼지락 1층 조립 즁.. 좌석이 은근히 노가다라서 힘들 즈음에 끝난다. 타워브릿지 해봤던 사람이라면 오금이 저릴듯한 베이지색 노가다... 2층 버스니까 계단도 있음 1층 완성하고 찍은 사진들.. 2층 조립한 사진 2층 지붕까지 완성하고 옆면 광고도 부착해주었다. 완성 모습 런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귀여운 버스♡ 꽤 정교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작은 소품들과 함께 놓아두면 훌륭한 인테리어가 완성될것 같다. 우리집엔 책꽂이 중간에 떡하니 자리잡으심ㅋㅋㅋ 윗칸의 미니쿠퍼, 미니비틀, 캠퍼벤이랑 나란히 두면 자동차 4종셋트 완성ㅋㅋ 근데 4개를 나란히 둘 공간이 없어서 슬픔..ㅜㅠ 당분간은 여기에 .. 2018. 4. 6.
삼성 초미세 공기청정기 (AX80K7581WFD) 구입, 사용 후기 요새 삼성 공기청정기 큐브형이 새로 나와서 따로도 쓰고 결합해서도 쓰고 그러던데.. 역시 전자제품은 늦게 살수록 좋다고 했던가.... ㅋㅋㅋㅋ 공기청정기가 이미 있으니 오우 좋다~ 하고 구경하고 말았는데 요즘엔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많으니... 공기청정기 필수인 것 같다ㅠㅠ 맑은 공기와 파란 하늘 아래에서 살고 싶다 ㅠㅠ... 내가 기관지가 약해서ㅜㅜ 미세먼지 심한 날은 마스크도 챙기면서 신경쓰는 편이라.. 좁은 집에서 살때에도 공기청정기가 자리를 많이 차지하더라도 꼭 끌어안고 살았다 ㅋㅋ 근데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기존에 쓰던 공기청정기는 너무 작으니까 큰맘먹고 새로 구입했다. 쪼꼬미 공기청정기는 안방용으로 잘 쓰고 있다 :) 삼성 초미세 공기청정기 (AX80K7581WFD) 구입, 1년 사용 후.. 2018. 4. 5.
내가 보려고 모아둔 무서운 이야기 모음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ㅋㅋ 가끔 무서운 이야기 땡길 때 보려고 모아두었던 네이트판(엽기호러판) 무서운 이야기 모음 근데 워낙에 오래되서 안뜨는 이야기도 많을 것 같다ㅜㅜ (2008년 4월 ~ 2009년 5월) [실화만 쓴다]님의 "부산 지하철 시립미술관에서 있었던 실화사건" http://pann.nate.com/talk/3104523 (톡) - [ㅋㅋㅋ]님의 "정말 급박한 이야기(무서운 이야기)" http://pann.nate.com/talk/4203633 (2009년 6월 ~ 2009년 7월) [소무덤]님의 "저주받은 강원도 농장에서의 악몽" 소무덤의 진실 http://pann.nate.com/b4177864 터널의 저주 http://pann.nate.com/b4206364 천공리조트 h.. 2018. 4. 5.
(연애) 이런 남자 놓치지 말자 한창 연애하던 시절, 사람보는 눈이 부족하여 내 남자친구가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 판단이 쉽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 주변에 물어볼만한 언니 오빠도 없었고, 편하게 연애 얘길 오픈할 만한 사람이 적었기 때문에 마치 도서관에 가서 서적을 뒤져보듯이(실제로 책도 많이 찾아 읽었다) 여기저기 많이도 찾아보고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나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찾아두었던 글들을 정리해보았다 :) 여자, 이런 남자 놓치지 말자. - 둘 사이의 관계를 서서히 발전시키는 남자 - 성적인 친밀감을 강요하지 않는 남자 - 공상이 아닌, 현실을 살아가는 남자 - 사랑이 무엇인지, 진실한 만남이 무엇인지 알고, 결코 그런것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남자 - 지킬 자신이 없는 약속을 함부로 하지 않는 남자.. 2018. 4. 5.
(연애) 사랑에 빠진 여자가 주의해야 할 것들 나도 그랬지만, 주변의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들을 보면 사랑에 눈이 멀어서 주변 사람들의 조언 따위 귓등으로도 안들릴 때가 정말 많다. 제3자의 입장에서는 저런 행동들이 섶을 지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 행위인데 정작 본인은 사랑에 눈이 멀어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허다하니 너무 안타까울 뿐... 내가 남에게 뭐라 조언할 처지는 아니지만, 나도 한창 첫연애를 할 때 여기저기서 도움을 많이 받은 사람으로서ㅎㅎ 서로 도움이 되면 좋지 않을까 하여 여기저기에서 도움받았던 조언들을 정리해보았다. 사랑에 빠진 여자가 주의해야 할 것들 1.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남자를 사랑하자. 이런 유형의 남자는 다시 고민해 볼 남자 (예외도 있긴 함) - 자주연락하지않는다 - 약속한 시간에 나타나지 않는다 - 전화하겠다고 약속한 .. 2018. 4.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