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889

자작시 자작글 습작 14 _ 꽃이랍니다 당신이 마주보면 미소를 틔우고, 당신의 관심을 받으며 웃음을 피우고, 당신의 사랑으로 비로소 행복을 맺는 나는 꽃이랍니다. 당신만이 내 세상이기에 한결같이 이 자리에서 피고지고 또다시 피어날테니 항상 곱다 여기시며 사랑해주세요. Copyright 2022. Sombi All right reserved. 이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 게시 금지 제 습작은 인스타그램에도 똑같이 게시됩니다. http://instagram.com/__sombi__ # 자작시그램 자작시 자작글그램 자작시스타그램 자작 자작글귀그램 자작글 자작글귀 자작시 연애 사랑 꽃 연애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연애시 연애글귀 연애글 사랑글 사랑글귀 사랑시 여자 여자친구 남자친구 애인 lover 연인 연인글귀 인연 자작시 자작.. 2022. 7. 29.
자작시 자작글 습작 13 _ 기억하자 먼훗날 함께하자는 안개비같은 약속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이루어질 수 있을까 불안해하면서도 또 바래왔는데 어느샌가 한집에서 같이 밥을 먹고, 같이 자고, 같이 눈뜨고, 웃고 떠들고... 꿈꾸던 일상이 너무나 당연한 일이 되었다. 더 함께 있을 수 없어 안타깝고 더 만날 수 없어 애타던 시간들에 비하면 정말로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들임을 꼭 기억하자, 우리. Copyright 2022. Sombi All right reserved. 이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 게시 금지 제 습작은 인스타그램에도 똑같이 게시됩니다. http://instagram.com/__sombi__ # 자작시그램 자작시 자작글그램 자작시스타그램 자작 자작글 자작글귀그램 자작글귀 사랑 연애 사랑스타그램 사랑글 사랑글.. 2022. 7. 29.
16개월 아기 - 작은 어금니가 빼꼼, 이앓이 498일 아기. 16개월 11일. 늦잠 분명 9시에 울린 진동 알람을 듣고 껐는데 정신을 못차려서 아기도 나도 10시가 다되어서 일어나버렸다. 망... 간밤에 애기가 11시반쯤에 자버렸는데 ㅠㅠ 새벽에 한번 깨서 분유먹고 다시 잠들었는데 푹 잔 모양이었다. 그러다보니 낮잠시간에 1도 안졸려해서 안자고, 4시쯤에 졸리다고 해서 30분만 재우자! 하고 30분만 재웠는데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6~7시부터 일찌감치 졸려했는데 늘 그렇듯이 졸려도 안잔다고 놀겠다고 버티다가 겨우겨우 9시반쯤 잠들었다. 낮잠시간이 늦어졌는데 개졸려하면 30분만 재우는게 딱이다 ㅋㅋㅋㅋㅋ 이앓이 양치할때 보니 왼쪽 위 작은 어금니인지 송곳니인지가 뾰족 나와 있다. 요새 자다깨서 서럽게 울 때가 종종 있더니만 이앓이였나보다. 이가.. 2022. 7. 29.
자작시 자작글 습작 12 _ 당신의 냄새 . 나는 한 마리 어린 짐승, 당신의 넓은 가슴에 기대어 엄마 찾듯 냄새를 쫓는다. 당신의 냄새는 그리움이 배어 있다. 못보던 시간들 만큼, 나를 생각한 만큼 가슴에서 샘솟은 진한 그리움의 냄새다. 품에 안겨 나는 마음껏 그 냄새를 맡으며 후각 세포를 두드리고 뇌를 깨우고 다시 온몸으로 퍼뜨리며 세포들을 각인한다. 나는 지금 사랑받고 있다고. Copyright 2022. Sombi All right reserved. 이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 게시 금지 제 습작은 인스타그램에도 똑같이 게시됩니다. http://instagram.com/__sombi__ # 자작시 자작글 습작 습작시 습작글 시짓기 글짓기 매일 써재끼는 습작 연애시 연애 자작시 자작글 사랑 럽스타그램 러브 럽스타 .. 2022. 7. 28.
자작시 자작글 습작 11 _ 갈증 너를 마주한 시간, 온몸의 세포 하나하나가 속살거린다. 너를 마시고 취하고 싶다고. 그래서 정신을 잃어도 좋다고. ​너에 대한 갈증을 감출 수가 없어서 작은 네 몸을 감싸안고 흔들리는 눈빛을 가두고 뜨거워진 입술을 삼킨다. Copyright 2022. Sombi All right reserved. 이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 게시 금지 제 습작은 인스타그램에도 똑같이 게시됩니다. http://instagram.com/__sombi__ # 자작시 자작글 습작 습작시 습작글 시짓기 글짓기 매일 써재끼는 습작 연애시 연애 자작시 자작글 사랑 럽스타그램 러브 럽스타 럽스타그램 연애글귀 연애하고싶다 연애편지 연애스타그램 연애글 연애중 사랑글귀 사랑해 사랑글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인스타그램 .. 2022. 7. 28.
16개월 아기 육아일기 어린이집 입소 예정 497일 아기. 16개월 10일. 처음으로 이마트 카트에 아기 앉히고 장보기를 했는데 얌전히 앉아있지를 않았다ㅜㅜ 내리겠다고, 안아달라고 칭얼칭얼.. 결국 안고 돌아다니는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다. 평소보다 배로 힘든 장보기를 겨우겨우 하고 돌아왔다 ㅠㅠ... 우리 애기는 요새 뽀로로에 엄청 빠져 있다. 영상을 본적도 없는데, 노래 한번 들은적도 없는데 우연히 장난감으로 접한 뽀로로 캐릭터를 보고 푹 빠져버렸다. 약국에서도, 지나가는 오빠 물총에서도 뽀로로를 발견하고 갖고 싶다고 칭얼거린다. 그래서 뽀로로 인형도 사주고, 뽀로로 자동차도 사주었는데 뽀로로 인형은 엄마 아빠가 까꿍놀이 해주는게 좋은지 자꾸만 가지고 와서 해달라고 한다. 심지어 밤에 안자고 까꿍놀이 해달라고 갖고와서 칭얼거린다. 어제, 오.. 2022. 7. 28.
16개월 아기 키 몸무게 성장기록 육아일기 495일 아기. 16개월 8일. 키 81cm 몸무게 10.7kg 어제부터 먹는양 기록은 안하기로 했음. 고만고만 비슷비슷하고 큰 의미가 없어보여서 ㅎㅎ 공복시간이 너무 길지 않게만 신경쓰고 있다. 요새 계속 밤잠은 10시간 정도, 낮잠은 1시간반 정도 자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잠이 부족한지 일찌감치 6~7시부터 졸리다고 칭얼거리는데 막상 9시에 재우려고 하면 (일찍 재우면 새벽에 깨서;;) 활어마냥 뛰어다니다가 10시가 넘어서야 겨우 잔다. 졸리면 그냥 좀 자면 안되니 ㅠㅠ 총 수면시간이 다른 아기들보다 적어서 졸릴텐데도 그렇게나 잠을 잘 이겨낸다. 열심히 몸으로 놀아주면 일찍자겠지? 싶어서 열심히 몸으로 놀아줘도 택도 없나보다. 개인기가 소, 오리, 멍멍이, 돼지 흉내까지 확장되었다. 고양이...는 .. 2022.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