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록

콜린성 두드러기 항히스타민제 복용 3일차 운동 기록

솜비 2022. 7. 13. 02:20


7월 11일 월요일 기록.


항히스타민제 첫 복용 : 7월 9일 토요일
헬스장에 갔는데 항히스타민제를 안먹은걸 깨달았다.
전날도 안먹었고.. 당일도 안먹어서 어떡하지..  집에 가서 먹고와야하나.. 잠깐 고민했는데
이미 헬스장에 와버렸고, 그때 먹어도 이미 늦어서
일단 그냥 뛰어보자!했다.


항히스타민제 미복용 후 운동
모유 수유할때 몸에 약 성분이 3일 정도 남아있다고 약  먹고 3일 후에 수유하랬는데 진짜 그러한가보다.
콜린성두드러기약을 먹지 않고 1시간 운동했는데도 두드러기가 올라오지 않았다.
근데 그저께 운동했을때 보다는 뭔가 '곧 두드러기 반응이 나타날 것 같은 느낌'이 좀더 들었다.
뭔가 올라올듯 올라올듯 안올라온 느낌.
그래도 끝내 올라오진 않았다.  너무 다행이었다.


운동 기록
뛰는건 3~4번 약 1분씩 뛰었고
속도는 7km/h
살짝 뛰는 정도로 시도했는데 나쁘지않았다.
나머지 시간은 4.5~5km/h 속도로 빨리 걷기만 했다.
첫날은 이어폰을 안가져와서 좀 지루했는데
이어폰 가져와서 영화보면서 걸으니 지루하지 않았다.



몸의 변화
식단 조절은 안하고있고ㅋㅋ
체중 변화는 없으며 입맛이 더 좋아졌다.
체력적인 변화도 아직 느껴지지 않는다.
다리 근육들 곳곳이 약간의 알이 배긴 느낌이 든다.
약간의 뻐근한 근육통이 찌끄만 뿌듯함을 불러일으킨다.
내가 참 힘없이 근육을 최대한 안쓰고 걷고있었구나..
평소 걸을 때도 다리에 힘주고 걸으니 이렇게 느낌이 다르구나.. 하는 것들을 느꼈다.



#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운동기록 체력증강 운동목표 체력 증가 체중도 줄면 좋겠는데 식단관리를 안하고있는것이 큰문제 콜린성두드러기 증상 운동알레르기 콜린성두드러기약 항히스타민제 복용 효과 운동알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