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인테리어 - 거실

by 솜비 2020. 11. 9.

몇달 전에 완성했지만, 이제서야 선보이는 주민대표의 집 인테리어 !!!

첫번째로 거실 인테리어를 가져와보았다.

비록 매우 예쁘지는 않으나 100% 순수 창작 인테리어임 >.<

 

 

한쪽에는 취미삼아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과 벽난로를 두었고,

다른 한쪽에는 티비를 보며 휴식하거나 손님을 접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공간이 약간 허전한 감이 있긴한데.... 뭘 더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모르겠는 똥손 ㅠㅠ...

 

 

 

 

 

 

 

 

스샷을 찍어두니 빈공간이 더 많아 보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집안으로 들어오면 딱 이런 모습이다 ㅎㅎ

뭔가 나만의 응접실, 나만의 휴식 공간인 느낌이 들어서 좋다.

색감도 일부러 따뜻한 색깔의 베이지, 브라운 계열로 통일했다.

 

 

 

 

 

 

 

 

 

 

 

 

 

 

 

 

 

 

컴퓨터로 블로그 한다는 설정 ㅋㅋㅋㅋㅋㅋ

 

 

 

 

 

 

 

 

 

 

 

 

 

 

 

 

 

 

 

 

 

 

 

 

 

 

반대쪽은 미싱을 돌리며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수예 공간 :) 

사진을 좀더 디테일하게 많이 찍었어야 했던 것 같기도 하고 ㅠㅠ... 일단은 요기까지!!!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인테리어 - 거실[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인테리어 - 거실[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인테리어 - 거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