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제이돌 & 인형들62

관절인형 제이돌 레포마 1 심신에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인형을 꺼내서 사진을 찍었다. 구관을 꺼낼까 하다가 일단 가볍게 제이돌을 꺼냈다. 관절인형 제이돌 레포마 한 손에 조명을 들고, 한 손으로 찍었더니 초점도 마음대로 안되고ㅜㅜ 다음엔 조명을 거치해두고 찍어야겠다. 레포마는 아이라인이 진해서 뭔가 늘 화류계 여인이 생각난다ㅋㅋ 그래서 화류계 여자가 남자를 잘 꼬셔서 뭐 공작부인 같은게 됐다고 상상하면서 찍었다ㅋㅋㅋㅋ 인형 놀이는 이런맛이지b 크으~ 젤 잘나온것 같은 사진 ♡ # 제이돌 레포마 관절인형 인형놀이 인놀 사진 인형사진 2019. 12. 3.
제이돌 비아 애피아 웨딩 촬영 컨셉 구체관절인형은 아니지만, 베이비돌 다음으로 푹 빠졌던, 내가 좋아하는 관절인형 '제이돌'. 우연히 발견하여 보게 된 제이돌이 기가 막히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들이라 갑작스레 푹 빠진 것 같다. 특히나 얼굴이 무지무지 이쁘다. 크기는 미미 인형 정도이지만, 거의 구체관절인형급의 미모를 자랑하는 제이돌. 역시 인형은 얼굴과 머리카락이 생명이지 암..b 내가 찍은 제이돌 사진들은 모두 추억이지만.. 그중에 잘나온 사진들만 추려서 먼저 올려보려고 한다. 옛날 사진들을 어쩌나... 아깝긴한데... 고민즁 아이궈의 디폴 옷인 신부 드레스인데 이걸 비아한테 입혀서 웨딩촬영 컨셉으로 찍어보았다. 원래 인형놀이 = 컨셉임 하객 중의 하나였던 생소뵈르. 제일 잘 나와서 생소뵈르 사진만 가져왔다. 비아는 아이라인이 강렬하지.. 2019. 10. 31.
제이돌 - 마그니피센트 마일 원피스 사진 이 원피스 만들 때 즈음엔 아이디어가 바닥난 상태에 가지고 있는 원단이 별로 없어서 그나마 있는 레이스들 벅벅 긁어서 썼던 기억이 난다. 누구를 모델로 할까 하다가 까매서 안어울릴 것 같던 마그니피센트 마일한테 입혀봄 피부 하얀 애들에 비하면 덜 어울리긴 하지만... 우리 마일이도 예쁜 옷 좀 입혀줘야지 선탠 피부를 안좋아했는데 참 어쩌다 내가 이런 썬탠이도 좋아하게 된건지... 신기신기함 그만큼 까무잡잡한 피부가 어딘가 모르게 매력적이게 느껴진다. 그래도 선탠 피부의 매력을 알게 됐다 정도지, 뽀얀 피부가 최애긴 하다. 레이스때문에 웨딩드레스 느낌이 나길래 면사포랑 부케를 들려줬다. 매력적인 선탠 신부 ㅎㅎ 제이돌 j-doll 인형 관절인형 인형 놀이 인형놀이 인놀 마그니피센트마일 선탠 피부 인형 인형.. 2019. 1. 27.
j-doll 바실리시스 소피아스 피부가 미백과 탠스킨의 중간 정도인 것 같은... 약간 어두운 노멀색상인 바실리시스 소피아스. 이름이 매우 어렵다...;; 제이돌 중에서도 특이한 스킨 색상인데 주로 구버전 바디의 제이돌들이 이렇게 어두운 노멀색이 많은 편인 것 같다. 피부색이 약간 어두워도 매력적인 바실리시스 소피아스~! 난 참 드레스 덕후인 것 같다. 원래 드레스를 좋아하지만... 드레스 입히고 사진 찍는게 제일 좋다 :) 샤방방 샤랄라한걸 참 좋아함. (울마미는 이런 나를 보고 미친ㄴ 스타일이라고 함) 볼수록 이 민트색 하드보드지가 참 괜찮은 것 같다. 나중에 민트색 하드보드지로 간이 룸박스를 다시 만들어야겠다. # 심심한데 같이 인형 사진이나 구경하십시다 # 제이돌 바실리시스 소피아스 푸리프 라인 제이돌 인형 이제 단종된 인형 슬.. 2019. 1. 25.
제이돌 생소뵈르, 몬카다, 마일, 루아가렛 하드보드지 몇장으로 내가 만들었던 허접 룸박스 :) 그래도 나름대로 사진 찍으면 잘나왔었는데! 이사하면서 개차반이 되어서^^; 버렸다.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다시 만들든가 룸박스를 구입하든가... 할 것 같기도 한데 아직은 생각이 없음. 왼쪽부터 차례대로 제이돌 생소뵈르, 몬카다, 마그니피센트 마일 건강미넘치는 탠스킨이 매력적인 마그니피센트 마일. 이름이 겁나 어려워서 그냥 끝에 마일로만 쓰고 있다. 아마 우리집의 유일한 탠스킨일듯...! 음식 소품은 늘 귀엽다 :) 실바니안 소품들로 꾸며봤는데, 실바니안 음식 소품들이 나름대로 육일돌에게 잘 맞아서 애용했었다. 생소뵈르 빼고는 다 내가 만들어준 옷을 입고있다. 약간 허접하긴 하지만 ㅎㅎ 나름 중고장터에 다 팔렸던 옷들!!! 마일이의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 2019. 1. 24.
관절인형 제이돌 몬카다 괜찮은 원단이 없어서 하다하다 20수 원단까지 써보았다. 20수는 베이비돌한테 입히면 딱 좋은데, 얘네처럼 작은 애들한텐 너무 두껍다ㅜㅜ 그래도 색상이 이뻐서 만들어봤는데.. 원단 연결한 부분들이 두껍고, 뻣뻣하다... 이렇게 만들어서 그래도 편히 입히실분에게 중고로 팔았다. 가끔 입힐 옷이 없으면 좀 아쉽긴 한데 ㅎㅎ 나중에 또 만들지 뭐... 그나저나 배경이랑 옷이랑 비슷한 색상이라 옷이 묻힌다. 이젠 이 룸박스 없어서 이럴 일도 없지만서도... 다음번에 룸박스 만들땐 그냥 아예 하얗게 할까, 지난번처럼 민트색으로 할까... 즐거운 고민을 해본다. 제이돌 관절인형 j-doll 푸리프 몬카다 녹색 머리 인형 인형놀이 인형옷만들기 인형옷입히기 미싱으로 인형옷 직접 만들었음 심심할땐 인형놀이 취미 2019. 1. 23.
제이돌(j-doll) 루아가렛 제이돌 루아가렛 인형 사진 모음 걱정없이 자란 것 같은 순한 얼굴의 제이돌 루아가렛. 원래 디폴 머리스타일은 요렇게 업스타일이 포함되어있는데, (사진 출처는 사진에) 우리집 루아가렛은 내가 업스타일 머리를 풀어서 내려주었다. 개인적으론 풀어 내려준 모습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 :) # 관절인형 제이돌 루아가렛 제이돌 인형 사진 인형놀이 인놀 인형옷입히기 인형옷만들기 # 심심한데 인형 사진 구경하고 가시오 나같은 인형 덕후라면 더더욱 환영이오 심심한데 같이 인형놀이나 하십시다 # 원래 마무리는 아무말이 제맛이오 2019. 1. 23.
관절인형 제이돌 로시 스트릿 제이돌 로씨 스트리트 디폴 풀셋 !!! 쌍둥이로 먼저 우리집에 온 인형이 있기 때문에 굳이 디폴을 해체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홀로 디폴 풀셋 상태 ㅎㅎ 내가 좋아하는 은하수색 눈동자와 연분홍 은발 머리카락, 아이라인 마저도 참 예쁘다. 뽀얀 피부에 핑크빛 입술과 약간 통통한듯한 볼까지 어디 하나 마음에 안드는 곳이 없음. 아이궈랑 최애 다툼중...ㅋㅋ 로씨 스트리트 로시 스트릿 로씨 쌍둥이 제이돌 인형 쌍둥이 관절인형 인형놀이 인놀 키덜트 취미 인형놀이 디폴 풀셋 인형 쌍둥이는 진리. 인형옷만들기 인형옷입히기 가발 바꾸기 바디도 바꿔주었음 안구도 바꿔주고싶은데 혹시나 복구 불가할까봐 못하겠다ㅜㅜ 옷만들고 가발 바꿔주는 것에 만족하는 중 2019. 1. 22.
제이돌 크라로네, 스트로이에, 올드알버트 짤막한 사진들이라 셋이 합쳐서 하나의 포스팅으로...! 제이돌 크라로네부터~ 요맘때쯤이면 피어나는 보라색 삭소롬과 함께 :) 삭소롬 꽃의 요정같은 크라로네 ㅎㅎ 우리집에 온지 얼마 안됐을 때의 스트로이에, 올드알버트. 스트로이에는 진짜 디폴옷이 안티라서... 심하게 저퀄리티. 저걸 팔았는지 그냥 버렸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 올드 알버트는 디폴도 굉장히 알차고, 머리카락도 긴생머리여서 내 취향! 그나마 덜 입히면 예쁨... 다 입히면 못생김 돋음 ㅋㅋㅋ 안구색이 내가 좋아하는 은하수같은 안구! 올드 알버트 제이돌 크라로네, 스트로이에, 올드알버트 인형놀이 인놀 인형옷입히기 인형사진찍기 인형옷만들기 인형 사진 취미 취미생활 어른의 취미 2019. 1. 21.
커얼인형의 옷을 입은 스피탈 그라쎄 제이돌 스피탈 그라쎄 - 커얼 인형의 옷을 입혀보았다 중국인형 커얼 인형의 옷 돌려입기 해보려고 누구입혀볼까~~하다가 스피탈이 눈에 딱 들어와서 너로 정했다!!! 하면서 입혀봄 입히자마자 어여쁘다ㅜㅠ♡ 스피탈도 내보냈다가 다시 데려온 애들 중 하나인데 보내고 나서 엄청 후회했다. 내보내는 내가 바보였구나... 너무 이쁨♡ 머리 장식이 스피탈한텐 엄청 크지만 씌워보았다. 역시 이쁘다ㅜㅜ♡ 머리색도 그렇고, 동양적으로 생긴 편이라 커얼이의 옷이 잘어울리는것 같다:) 치마가 참 풍성하다. 마음에 쏙 든다 ㅎㅎㅎ 제이돌 스피탈 그라쎄 제이돌 인형 관절인형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인형수집 인형사진 인형사진 찍기 인형옷 만들기 취미 관절인형 룸박스 꾸미기 수납장을 룸박스로 이용해보아요 중국 인형 커얼 디폴 옷 풍성하.. 2019. 1.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