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56

심즈4 - 남심 공유 / 다운 (11) 노CC 열한번째 심 공유!!! 남심 공유 2세로 태어난 나름 잘생긴 남심 공유해요 :) 다운 방법 : 심즈4 게임 내에서 오른쪽 위에 갤러리 (사진 모양의 아이콘) 누르시고 갤러리 탭에서 '커스텀 콘텐츠 활성화'에 체크하시고 EA아이디로 검색 : isnp31 검색하시면 나와요~~ 노CC에요 :) 커스텀 콘텐츠는 적용된게 없는것 같은데 검색하면 안떠서.. 꼭 체크해주세요~ 자연적으로 탄생한 2세심입니다 :) 아래는 게임 내 스샷이에요! 다른 심들 공유는 아래 링크 참고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1)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2)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3)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4)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5)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6) 심즈4 - 여심 .. 2021. 9. 24.
심즈4 - 마을 심들 성형해주기 5 오늘의 성형일기 ㅋㅋㅋMC커맨드로 태어난 마을심들, 마을2세들, NPC들, 노숙자들 싹다 무료로 성형해드립니다~~첫번째 손님 어서오세요~~굉장히 작은 눈이 고민이신가보군요~ 눈크기를 약간 조정하고, 얼굴의 붓기도 빼드렸어요 고갱님 :) 두번째 고갱님 들어오세요~이 고갱님은 그럭저럭 이쁘장하셔서 코 크기만 조금 줄이시면 될 것 같네요 코성형 완성ㅎㅎ 컬러렌즈는 서비스로 끼워드렸어요~ 세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아... 여기저기 조금씩 손봐드려야 할 것 같군요 ㅜㅜ 얼굴 크기, 눈 크기, 코 크기 조절, 입술모양 조절까지... 좀 빡셌어요 고객님 ㅜㅜ 네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아... 저 눈썹은 또 뭔가 새로 유행하는 스타일인가요? 아님 화장을 하시다 만건지...? 너무 진한 화장은 좀 지우고, 눈썹의 나머.. 2020. 8. 2.
심즈4 MC커맨드센터 모드 다운 -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하기 (간단 설정) 아니 어쩌다 포스팅 건드렸다가 정리해둔게 다 날아갔는데 날아갔는지도 몰랐네;;; 하아...ㅜㅜ 검색해서 들어오셨던 분들 얼마나 허무하셨을지... 죄송스러운 마음 ㅠㅠ 날아간거 다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ㅜㅜ 심즈4 MC커맨드센터 모드 다운 -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하기 (간단 설정) 매우 간단한 설정은 아니고... 비교적 간단한 설정입니다! 하나하나 내 입맛에 맞게 상세한 설정을 하고 싶다면! 네모칸 안의 MC커맨드센터 모드 설정방법 1편, 2편을 봐주세요^^ 심즈4 MC커맨드센터 모드 스스로 결혼, 임신 - '제대로 설정' 해보자!!! 아래는 3개 링크는 MC커맨드의 자세한 설정에 관한 설명입니다 :) MC커맨드센터 모드 다운 ▶ https://poof31.tistory.com/666 1편 MC임.. 2020. 6. 30.
심즈4 MC커맨드센터 모드 설정 방법 - 2편 MC튜너, MC색즉시공 설정 MC커맨드센터 모드 임신, 결혼, 연애 관련 백과!!! 사진으로만 찍었더니 헤매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는 MCCC로 심들이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만드는!!!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M커맨드센터 모드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하는 방법을 몰랐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2020. 5. 2.
심즈4 MC커맨드센터 모드 설정 방법 - 1편 MC임신결혼 설정 MC커맨드센터 모드 임신, 결혼, 연애 관련 백과!!! 사진으로만 찍었더니 헤매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는 MCCC로 심들이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만드는!!!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M커맨드센터 모드 스스로 결혼, 임신하게 하는 방법을 몰랐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6-7. 성지향성 발견하기 npc들이 결혼할때 상대심의 성 지향성을 '동성만/이성만'으로 지정할 수 있다고 한다. 솔직히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는 부분... 나중에 동성애 플레이 할 때 한번 해봐야겠다 (취향이 아니라 언제 할지 알수 없음 ㅋㅋ) 6-8. 성별 선호도 사용하기 npc심끼리 결혼할 때, 상대 심의 성별 선호도를 고려한다. 상대 심의 성별 선호도를 고려하면 활성화, 고려하지 않고 무작위 결혼하면 .. 2020. 5. 2.
심즈4 치트키 모음 / 다운 ◆ 파일 다운가능하게 올려두었어요^^ 다운받아서 복붙해서 쓰세요~~ (맨 아래에 있음) * 참고 : 심즈4 청구서 지불방법 (우편함 클릭하시면 청구액 지불 가능해요^^) 심즈4 치트키 모음 / 다운 게임을 실행한 상태에서 Ctrl + Shift + c 누르고 입력 후 '엔터' 이 상태로 원하는 치트키를 골라 입력하면 끝! TESTINGCHEATS ON (혹은 TRUE) 치트키 활성화 TESTINGCHEATS OFF 치트키 비활성화 치트창 창닫기 : Ctrl + Shift + c ◆ 나이 치트키 치트창 열기 testingcheats on 입력 나이 치트키 : cas.fulleditmode 심수정 창 열기(심에게 마우스를 대고 shift + 클릭 ) 심만들기에서 나이 수정 가능 ◆ 나이드는 속도 조절 게임설.. 2020. 4. 29.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5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4 위 포스팅에 이어지는 내용임 :) 아이코 쪼꼬미가 밖에서 놀다가 다람쥐에게 물렸다는 알림이 떴다. 머리가 핑글핑글하고 침을 질질 흘리는 쪼꼬맹이를 데리고 동물병원으로 갔다. 진료 접수를 해놓고서 화장실이 급하여 화장실로...ㅋㅋ 쪼꼬미 진찰중... 돈이 많으니까 고오급 치료를 했다. 쪼꼬미가 치료받을 동안에 다른 강아지와 친구먹으면서 평생 야망을 하나씩 실현중...ㅎㅎㅎ 한편 집에 오니 웬 여자가 집 근처를 어슬렁거리길래 인사했더니만 떡하니 남의 수영장을 제집처럼 이용한다 ㅋㅋㅋ 오늘의 무드렛 수집가 >.< ㅋㅋ 무드렛이 다양해서 참 재미있다 엄마 아빠가 번갈아가며 애를 돌봤더니만 남편은 별 반응이 없는데 캐서린은 애가 덩치가 커졌다며 힘들어했다 ㅋㅋㅋㅋ .. 2020. 2. 22.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4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3 위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임 2세를 낳고 나니 게임을 하다가도... 애를 봐야 하는 육아의 삶 ㅎㅎㅎ 엄빠 다들 직업이 없으니 24시간 육아 가능 ㅋㅋ 육아에 지친 남편이 잠들면 캐서린은 강아지를 교육시킨다 ㅋㅋ '이렇게 쓰러져야 하는거야' 우리 똑똑한 쪼꼬미는 금방 알아들음 :) 갓난 아기는 금새 유아로 자랐다. 아니 근데 ㅋㅋㅋㅋ 분명 뽀얀 피부의 아기였는데 유아가 되면서 흑인이 되는 것은 무엇때문인가 ㅋㅋㅋㅋ 유아가 되고 나니 '훌쩍 자랐네요' 무드렛을 띄운다. 애가 우니까 ㅋㅋㅋ '우는 유아' 무드렛도 띄움 ㅋㅋㅋ 모든 심들이 긴장하진 않던데 캐서린은 긴장되나보다. 그래서 비행기 놀이를 해줬더니 금방 지겹다고 하는 유아.... (빡침이 올라온다) .. 2020. 2. 19.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3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2 위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임 :) 남편의 평생 소망을 낚시 전문가로 설정해두고 집에 돈이 많으니 ㅋㅋ 딱히 직업 없이 취미로 낚시를 하고 있는데 집근처 낚시포인트에서 낚시를 하니까 잘 안잡혔다. 레벨에 맞는 낚시 장소가 있는 듯 하다. 그래도 두어마리는 잡음 ㅎㅎㅎ 평소에 빨리 감기 플레이를 하느라 잘 몰랐던 디테일들을 새삼스럽게 하나씩 살펴보고 있다. '태동을 느껴보기'를 했더니 사랑스럽게 배 만져주는 모션이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2020. 2. 19.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10) 열번째 심 공유!!! 여심 공유 예쁜 여심 공유해요 :) 다운 방법 : 심즈4 게임 내에서 오른쪽 위에 갤러리 (사진 모양의 아이콘) 누르시고 갤러리 탭에서 '커스텀 콘텐츠 활성화'에 체크하시고 EA아이디로 검색 : isnp31 검색하시면 나와요~~ 커스텀 콘텐츠는 스킨 뿐이고, 나머지는 노CC에요 :) 스킨은 가지고 계신 스킨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자연적으로 탄생한 2세 심이에요>. 2020. 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