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다이어트 기록65

운동 기록 5일차 오늘 우연히 네이버뿜 보다가 체력을 올리려면 유산소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아... 유산소 쥐약인데...ㅜㅜ 유산소 운동하면 콜린성 두드러기 올라와서 가렵고 따가워서 진짜 힘들어지는데 큰일이다. 간단하게 계단오르기랑 줄넘기 정도만 해야할 것 같다. 걷기도 10~15분 걸으면 콜린성 두드러기 올라와서 오래 걷지도 못함 ㅠㅠㅅㅂㅌ... (컨디션 좋으면 20~30분 걸었을때 올라옴) 겨울철엔 건조하고 추워서 온도변화가 심해서그런지 아예 5분밖에 못걷는다. 아무튼 콜린성 두드러기가 최대한으로 적게 올라오도록 유산소 운동을 해줘야겠다. 둘다 바닥이라서 근력도 늘리고 체력도 키워야하니까ㅜㅜ... 근데 손목짚고 운동하니 손모가지가 아프다ㅜㅜ하... 애낳고 운동도 맘대로 못하는 몸뚱이가 되었다. 내 평생 손아.. 2022. 4. 4.
운동 기록 3일차, 4일차 넘 피곤해서 일기를 쓰고 잘 수가 없어서 운동기록도 못썼다ㅜㅜ 운동하다 쉴때 졸아서;;; 겨우겨우 억지로 했다. 참고한 운동 그림은 첨부 못했음 ㅜㅜ 그리고 식단은 4일째 폭망중... 심지어 오늘은 예전처럼 겁내 탄수화물 처묵처묵했다. 반성...ㅜㅜ 어후... 식단이 참 쉽지 않다. 그래도 너무 부담갖지 말고 운동 열심히 하는 것에 집중해보기로...! 운동 기록 3일차 뱃살 집중 운동 3가지 허벅지살 운동 2가지 운동기록 4일차 허벅지살 집중 운동 6가지 (아래 사진 참고) 몸 상태 체크 움직일때 배에 근육통이 온다. 복근 위주로 운동했던게 많이 힘들었는데 그게 확실히 효과가 있었나보다. 오늘 허벅지 위주로 운동해보고 허벅지도 근육통이 생기는지 봐야겠다. 느낌적인 느낌인데... 여러군데 운동을 하는것보다.. 2022. 4. 2.
다이어트 식단, 운동 기록 2일차 [다이어트 기록] - 다이어트 식단, 운동 기록 1일차 - 운동 목표, 목표 체중, 운동 기록 다이어트 식단, 운동 기록 1일차 - 운동 목표, 목표 체중, 운동 기록 계획한 일이 있기에 몇달 열심히 운동을 해보려 한다. 여태 운동을 했어도 뭐 깨작깨작 잠깐잠깐이어서 제대로 운동하고 기록해서 근육량을 늘려보려고 한다. 체중을 줄이면 좋지만, 체중에 연 poof31.tistory.com 오늘의 운동 뱃살 집중 운동 5가지 (아래 그림. 인스타에서 퍼옴) 옆구리살 집중 운동 2가지 (30세트씩 3번) 다 하고 나니까 배, 옆구리, 팔뚝, 등근육 등이 약간씩 땡긴다. 그림에 있는 운동은 원래 8가지였는데 절대 다 못하겠다ㅜㅜ 하긴 거의 운동을 안하다가 갑자기 확 하려니 힘들만도... 조금씩 늘려가야지 했는데 .. 2022. 4. 1.
다이어트 식단, 운동 기록 1일차 - 운동 목표, 목표 체중, 운동 기록 계획한 일이 있기에 몇달 열심히 운동을 해보려 한다. 여태 운동을 했어도 뭐 깨작깨작 잠깐잠깐이어서 제대로 운동하고 기록해서 근육량을 늘려보려고 한다. 체중을 줄이면 좋지만, 체중에 연연하지 않고, 근육을 늘리는 것에 집중할 예정. 운동 목표 목표 : 체지방 줄이고 근육량 늘려서 체력 올리고 건강한 몸 만들기 임신과 출산 이후에 늘어난 체중을 줄이면 더욱 좋겠다ㅜㅜ 체중 : 임신전 62.5kg → 입덧기간 54kg → 만삭 66.5kg → 모유수유기간 55kg → 단유하고 차차 쪄서 현재 64kg ㅋㅋ 목표체중 : 58kg (6kg 감량) 리얼 목표는 55kg인데 10kg 감량...은 아마 힘들 것 같고 일단 단기적으로는 6kg을 감량해보려고 한다. 어으 임신 전에는 평균적으로 58kg이고 좀 많이 먹어.. 2022. 3. 31.
운동, 식단 기록 5 어제 기록임. 일이 있어서 한동안 집에 없었는데 다시 집으로 복귀했고, 다시 운동을 시작했다. 운동은 버피 말고는 평소대로 똑같이 했음.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이삭 토스트 1개, 우유 간식 : 쿠키 1개 저녁 : 석류즙, 일반식 반공기 요새 석류즙을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나 새콤달콤한게 내 스타일이어서 완전 만족스럽다 ㅎㅎㅎㅎㅎ 앞으로 다른즙 먹지 말고 석류즙이나 먹어야지 :) 나이가 들어가서ㅜㅜ 생리양이 줄어든게 걱정이었는데 석류즙 먹고 생리양이 늘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석류즙을 구입해보았다. 석류 자체가 갱년기에도 좋고, 여성호르몬 역할을 해준다니까... 여성 건강 관리한다 생각하면서 평소에 석류즙을 먹어주면 좋.. 2020. 7. 18.
운동, 식단 기록 4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슬로우 버피 3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일반식 한공기 간식 : 과자3개 저녁 : 일반식 반공기 어제 7월 6일 운동, 식단 기록임. 운동과 식단을... 시가에 가는 바람에 주말은 관리를 못했으므로 몇일차라고 적기가 애매해서... 그냥 4라고 적음. 그나저나 속쓰림을 핑계로 11시가 넘어서 야식으로 라면을 먹어버렸다 ㅠㅠ... 아아...ㅠㅠ 이것은 모두 생리전증후군 탓이야!!!!! 망할 폭풍식욕 !!!!! ㅠㅠ..... 스스로에게 짜증이 너무 났으나 ㅠㅠ 어쩌겠음... 호르몬에 좌지우지되는 나란 노예 ㅠㅠ 그나저나 일이 생겨서 당분간 운동, 식단 관리를 못할 것만 같다. 내가 어떻게 운동해야지! 마음먹어도 할 수 있.. 2020. 7. 8.
운동 식단 기록 3일차 운동 스쿼트 100 윗몸 100 슬로우 버피 30 마운틴클라이머 60 플랭크 40초 식단 16:8 간헐적 단식 병행 아침겸점심 : 일반식 한공기 간식 : 과자3개 저녁 : 일반식 반공기 체중의 큰 차이는 없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지방층이 말랑해진것 같다. 단단하게 밀도 높은 상태였는데 자리가 생긴것 같달까... 한동안 운동을 게을리하여 근육 적은 몸뚱이에 근육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해야지ㅜㅜ 와 근데 별거아닌것 같은데 운동 조금하는게 진짜 힘들다. 힘들어서 과자 하나라도 덜먹어야지 해놓고 과자를 보면 힘든게 왜 생각이 안나지... 이래서 사람들이 애낳고 까먹고 둘째,셋째 더낳는것인가!!! 힘드니 이런 헛생각도 난다...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일기 다욧 다욧일기 다이어트 내기 목표 감량 몸무게 운.. 2020. 7.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