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년 7월 30일 업데이트 완료

비로그인 방문시, 비밀댓글을 쓰셔도 티스토리 시스템상 못보실거에요ㅜㅜ
문의가 있으시면 공개댓글로 작성하시거나 메일로 주세요 isnpisnp@naver.com

* 모든 제품 리뷰는 내 돈주고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안심하고 보세요 ㅋㅋㅋ
그래서 리뷰에는 제 주관이 가득 담겨 있는!!! 호평과 혹평이 들어 있습니다. (개인 생각이니 태클은 삼가해주세요)


블로그 간단 소개와 공지 :)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저만의 기호와 취향이 가득 담긴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주제나 컨텐츠를 좋아하는 분들이 있을 수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지요.
사람 각각의 개성이 있고, 그 개성이 존중되어야 하듯이 저의 생각과 제 블로그의 개성을 존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가끔 이상한 분들이 오셔서 꼬투리 물고 늘어지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개인 생각은 개인 블로그에 해주세요~~ 제 생각이니 제 블로그에 마음껏 풀어놓고 싶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저와 비슷한 취향의 분들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함께 재미있는 블로그 생활을 해보아요>.<



카테고리 소개
일상, 생각 : 내 생각과 일상을 담은 곳
임신, 출산 :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썼던 일기를 저장해둔 곳
육아 일기 : 육아중이며, 현재 저의 일기장이에요 :)
다이어트 기록 : 아가리 다이어터로서 다이어트 기록은 남겨야져!
잡다한 취미 : 레고 조립, 미싱, 악기, 사진, 컬러링북, 마크라메 등 취미부자의 취미기록
꽃과 식물들 : 집에서, 베란다에서 키우는 식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곳 (현재 키우지 않아요ㅜㅜ)
동물의 숲 : 닌텐도 게임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플레이 정보
심즈4 플레이 : PC게임 심즈4를 플레이하며 기록해둔 것들을 모아둔 곳
구체관절인형 : 좋아하는 구체관절 인형들의 사진
제이돌 & 인형들 : 좋아하는 인형들과 제이돌 인형의 사진
리뷰, 정보 : 관심있는 다양한 정보나 제품 리뷰
영화 감상 : 영화보는 것을 좋아하여 영화보고 간단한 감상, 리뷰를 써둔 곳
국어문법 : 우리나라 국어와 문법, 국어사
문학
현대문학
고전문학
교육학 : 교육철학, 교육심리, 교육사, 교육공학 등 교육학 공부를 하려고 만든 공간



블로그를 하는 목적
온전히 '기록' 자체를 참 좋아해요.
내 시간들이 허무하게 흘러가지 않았기를 바라면서 시간을 기록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는 일기가 가장 많습니다.
경험, 취미, 좋아하는 것들을 기록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만...
그와중에 마음 한구석으로는 광고비로 소소하게 용돈벌이나 좀 됐으면 한다는 생각입니다ㅜㅜ
역시 기록용 포스팅들은 돈이 안되서 슬프네요....



좋아하는 것들
카테고리 자체가 취향 반영 되어있습니다 ㅎㅎ
현 관심사는 임신, 출산, 육아네요ㅜㅜ
각종 취미들 너무 좋아해요! 레고 조립, 구체관절인형, 악기연주, 사진찍기 등..
시간만 많으면 하고 싶은게 정말 많은데 말이죠... 또르륵




취미만큼은 십대같은 평범한 여자사람이에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예쁜 쓰레기'들을 참 좋아합니다.
손으로 하는 것들이라면 무엇이든지 좋아하지만, 손재주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아요(슬픔)
인형을 좋아하는 덕후지만, 해치지 않아요ㅋㅋ 조용히 즐기는 타입이에요.
2020년 임신, 2021년 출산을 하고, 현재 육아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