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씨밀렉스 래폴드 서랍장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1. 3. 11.

씨밀렉스 래폴드 서랍장 구입 후기 리뷰 

 

넘쳐나는 아기용품, 아기옷 정리를 해야 하는데 더이상 넣을 곳이 없어서ㅜㅜ 

유명한 한샘 샘키즈 수납장, 소르니아 베이비장... 이런 베이비장을 놔야 하나... 고민을 좀 했었다.

 

근데 샘키즈 수납장도, 소르니아 베이비장도 자리차지를 너무 많이 하는지라...

게다가 예쁘기만 하고 실용적이지 못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

아기방은 꾸며도 아기가 '내방 이쁘구나!'하고 아는 것도 아니고...

나중에 좀 커서 이쁘게 꾸미는게 뭔지 알쯤 되면 그때 꾸며줘야지 하고서 베이비장은 패스했다.

 

그럼 뭘 사야 수납이 될까... 또 고민 시작 ㅠㅠ

어른들이 쓰는 서랍장 가구 같은걸 사야 하나, 리빙박스나 플라스틱 서랍장을 사야 하나...

하다가 가구는 나중에 침대랑 다 맞춤으로 사는게 이쁠 것 같고... 역시나 자리차지를 많이 하기 때문에

플라스틱 서랍장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다.

리빙박스, 플라스틱 정리함, 서랍장, 수납함 등등 찾아보다가 씨밀렉스에서 나온 수납함이 참 예뻐보였다.

더 저렴하고, 더 수납이 괜찮아보이는 제품도 있었으나 디자인이 안예뻐보이므로 ㅋㅋㅋ

디자인 깔끔하고 이쁜 제품으로 찾다가 씨밀렉스 래폴드 서랍장이랑 터치오픈 리빙박스랑

둘중 하나로 사야지!하고 마음먹고 신랑한테 조언을 구하니...

래폴드 서랍장이 더 활용성 있겠다고 하길래 래폴드 서랍장으로 결정했다.

 

 

이렇게 내 마음대로 다양한 크기의 서랍장을 1단씩 포개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어디에나 필요에 따라 1단, 2단 옮겨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유용해보였다.

(아래 사진은 씨밀렉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그래서 우선 서랍장 3개를 구입해보았다 :)

써보고 더 필요하면 추가로 구매할까 하고 있다.

하나씩 개별로 스티로폼 포장되어 도착하기 때문에 부서지지 않고 잘 도착하지만 반품 배송비는 어마어마한것 ㅋㅋ

막상 실물을 보니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ㅠㅠ 반품을 진지하게 고민했었다.

근데 그냥 모자르면 서랍 몇개 더 추가 구입해서 써보자고 결정하게 되었다.

 

1단짜리 3개를 구입했기 때문에 박스 한개당 결착클립 2개, 미니 지지대 5개가 들어있었다.

 

 

 

 

 

미니 지지대는 요렇게 작고 말랑한 플라스틱 재질이었는데 바닥에 동그란 구멍에 끼우면 

수납함 사이를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지지대를 끼우지 않고 사용한다면 이렇게 고정이 되지 않고 크게 흔들리는데...

(지지대를 끼우지 않은 경우의 영상임)

 

 

 

 

 

 

 

 

 

 

하단에 지지대를 끼우고 흔들면 이렇게 제법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 밀어도 밀리지 않는다.

(지지대를 끼운 경우의 영상)

 

 

 

 

 

 

 

 

 

 

 

매우 신기하므로 ㅋㅋ 나머지 다른 서랍장도 끼우고 연결해봐야지!

 

 

 

 

 

 

 

그리고 수납함 뒤에는 아래에 홈이 3군데, 위에 홈이 3군데 있는데

이 홈끼리 '결착 클립'을 끼우면 수납함끼리의 결합력을 더욱 높여주게 된다.

 

마치 슈퍼보드같이 생긴 결착 클립 ㅋㅋ

 

 

 

 

서랍장끼리 결착 클립을 끼워서 고정시켜준 모습!

 

 

 

 

 

 

 

 

 

 

 

 

3단으로 뚝딱 완성! 

생각보다는 조금 작지만, 작기 때문인지 서랍 하나하가 굉장히 튼튼하고 견고한 느낌이 들었다.

바닥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ㄱ자 모양의 말랑한 플라스틱 받침대도 있어서 그걸 끼웠더니 진짜 심하게 안미끄러짐;;

크기 빼고는 디자인, 튼튼함, 고정성, 마감... 내마음대로 서랍들을 조합할 수 있다는 점까지 다 마음에 들었다.

 

 

 

 

 

 

 

 

 

 

가로가 한 60cm였으면 정말 마음에 들었을텐데... 아니, 최소 50cm였어도 ㅠㅠ

40cm가 생각보다 이렇게 작을 줄은 몰랐다...ㅜㅜ

다행인건 세로도 40cm정도 되고, 깊이도 나름 깊은 편이라서 집에 있던 아기 옷들은 넉넉히 들어갔다.

물론 기왕이면 좀더 널찍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개인적으로 매우 아쉬움.

이쁜데 좀 작아서 ㅠㅠ

그렇다고 못생기고 큰 서랍장이나 리빙박스를 살 수는 없지. ㅎㅎㅎㅎㅎ

 

 

 

 

 

 

 

다행히 아기옷들이 모자라지 않고 딱 맞게 다 들어가서 약간의 불만족스러움이 사라졌다.

내맘대로 쌓아서 조립할 수 있으니까

오른쪽에 절반짜리의 서랍을 3개 더 놓을까, 위에 같은 사이즈의 서랍을 1개 더 놓을까

이런 고민도 할 수 있고 좋은 것 같다.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 서랍장 자체가 깔끔하고 이뻐서 인테리어에도 한몫하니까 제법 만족스럽다 ㅎㅎㅎ

 

 

 

 

 

# 씨밀렉스 래폴드 서랍장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구입후기 구입리뷰 구매후기 플라스틱 서랍장 추천 수납함 추천 리빙박스 추천 수납장 추천 아기용품 서랍장 아기옷 서랍장 수납함 인테리어 리빙박스 수납장 홈인테리어 씨밀렉스 래폴드 모듈형 플라스틱 서랍장 무디 파스텔 화이트 구입 후기 리뷰 아기방 서랍장 튼튼한 플라스틱 서랍장 추천 내돈주고 구입 씨밀렉스 래폴드 서랍장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구입후기 구입리뷰 구매후기 플라스틱 서랍장 추천 수납함 추천 리빙박스 추천 수납장 추천 아기용품 서랍장 아기옷 서랍장 수납함 리빙박스 수납장 씨밀렉스 래폴드 모듈형 플라스틱 서랍장 무디 파스텔 화이트 구입 후기 리뷰 아기방 서랍장 인테리어 튼튼한 플라스틱 서랍장 추천 내돈주고 구입 홈인테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