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안성 팜랜드 할인 입장권 예매 무료 할인 가격 운영시간

by 솜비 2022. 6. 15.

따끈따끈! 오늘 다녀온 안성 팜랜드!
언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가게 되었는데 하필 오랜 가뭄으로 비도 잘 안오다가 오늘 좀 내린 날;;;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차로 달리고ㅋㅋㅋ 아기 감기 걸릴 걱정만 아니면 완전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다 :) 

 

 

 

안성 팜랜드 입장료 가격 예매 정보

안성 팜랜드는 A시즌, B시즌, C시즌으로 나누어서 입장료 가격을 달리하여 받고 있다. 

6월은 평일 A시즌 입장료라 가장 저렴하고, 주말과 공휴일은 B시즌 입장료를 받는다.

예매는 팜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안성 팜랜드 공식 홈페이지

 

 

 

 

 

 

안성 팜랜드 무료 입장 정보

1. 36개월 미만의 아동은 무료 입장! (의료보험증 등 확인 서류 지참)

2. 호랑이띠 무료 입장

3. 매표시 비가 오면 무료 입장

4. 6월 평일 무료입장 가능 

 

안성 팜랜드 홈페이지

 

 

 

 

 

 

 

안성 팜랜드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매표마감 17:00) 
주말 및 공휴일 9:00~18:00 (매표마감 17:00) 

 

 

 

 

 

 

안성 팜랜드 지도, 팜랜드 맵

 

 

 

 

 

 

 

 

 

안성 팜랜드 조경캘린더 

 

 

 

 

 

 

 


여기서부터는 간단하게 안성 팜랜드 다녀온 사진 일기 :)

 

 

아침 일찍 서둘러 준비하고 출발했는데 아기가 밤잠을 길게 못자서 피곤해하다가 차안에서 잠들었다.

한30분 재우고 출발해야겠다 했더니 20분 자고 일어났다. 

그때가 11시반쯤! 날씨는 꾸물꾸물... 언제든지 비가 올 것 같이 생겼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비 예보는 12시~2시였는데 다행인지 집에 갈 즈음인 4시가 다 되어서 쏟아졌다.

그래도 주차장까지 가면서 비를 좀 맞았다^^;

 

입구에서 양산 겸 우산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는데 설마하며 안챙겨갔더니만 ㅋㅋ..

애기 위해서라도 다음부터 하나쯤은 챙겨야겠다.

 

 

 

부지도 꽤 크고 기념품이나 음식 파는 건물들도 나름 예쁘고

무엇보다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만지고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았다.

동물원보다 훨씬 좋잖아!!! ㅠㅠ

나는 어느덧 서른 중반에 애도 아닌데 ㅋㅋㅋ 동물들을 보고 듣고 만지고 할 수 있는게 너무 신났다 ㅋㅋㅋㅋ

부지가 넓어서 저질체력들이 걸어다니면서 다리아프지 않을까 했는데 그정돈 아니었다. 

(이건 꼼꼼히 다 돌지를 않아서 그런걸지도...ㅎㅎ)

 

 

6월은 조경 비수기 기간인 것 같고, 꽃이 엄청 많은 것 같지는 않아서 거긴 패스하고

동물들 위주로 구경하려고 계획을 잡았다. 

동물들을 구경하고서 나중에 놀이기구를 타볼까 하고 계획을 짜봤으나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놀이기구는 별로 타지 못했다.

 

 

 

 

 

여러 종류의 말, 소, 양, 염소, 토끼, 닭, 돼지, 타조, 다람쥐, 양몰이견 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었고, 

최대한 가까이에서 볼 수가 있었다.

심지어 아기염소, 아기 양들은 자유롭게 여기저기 다니면서 놀고 있어서 문화충격 + 개싱기 + 개신남

사료주기 체험도 있고, 얌전한 양은 가까이에 다가가 만질 수도 있었다. 

 

다만 아기가 겁이 없이 동물들에게 막 다가가거나 막 만질 수 있기 때문에 그걸 조심시키려고 했다.

 

 

 

 

 

 

 

 

 

 

 

냄새가 약간 나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건초먼지가 엄청 날린게 단점이었지만...

그래도 여타 동물원들에 비해 냄새는 가장 적었던 것 같다.

얼마나 관리를 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다.

 

아기 염소 너무 귀엽잖아>.<

 

 

 

 

 

 

 

 

 

토끼마을에는 토끼들이 엄청 많이 있었는데 이것도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던게...

들어가서 가까이 살펴보고 가짜손으로 만질 수도 있었다.

진짜 손으로 만지면 물리는 경우가 많다고 조심하라고 했다.

아기가 마구 다가가 손가락을 자꾸 뻗어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게 하되, 토끼가 다가오면 계속 안고 있었다.

 

 

 

 

 

 

 

 

 

그나저나 토끼가 사람들을 낯설어하지 않고 막 다가와서 냄새맡는것도 엄청 신기했다.

가만히 있으면 여러마리가 다가온다 ㅋㅋㅋㅋ 뭐 먹을것 없나 찾는건지도...

 

 

 

 

 

 

 

 

가축놀이 한마당은 11시반에 있었기에 놓쳐버렸고ㅜㅜ

양떼몰이만 운좋게 잠깐 볼 수 있었다. 

멀리서 멍멍이 소리가 나니 일제히 한군데만 쳐다보던 양들 ㅋㅋㅋ 내가 다른 곳에서 멍멍! 흉내내도 절대 안쳐다봤다.

 

양이 순하다고 해도 무서워서 만지지 못했는데 다른 어린애들이 만지는걸보고 용기내서 약간 만져봤다.

뒤에 서지 말고, 몸 옆에서 서서 몸통을 약간 쓰다듬으면 얌전히 있는다.

양털조끼같은게 부드러워서 양털도 부드럽지 않을까 했는데 겉표면이라 그런지 엄청 거칠었다.

우리 애기도 만져보라고 손가락을 몇번 닿게 해주었다. 무서운지 손바닥으로 만지지는 않았다.

 

 

 

 

 

 

 

 

 

 

 

 

 

요기 언덕을 넘어가면 식물들이 펼쳐진 곳인데 우린 오른쪽에 소랑 낙타 보느라 잠깐 올라갔었고,

조경보단 동물이 보고 싶어서 오늘은 패스하였다.

근데 무지개색의 바람개비들이 예뻤다. 아기도 바람개비들이 신기한지 막 가리키고 ㅎㅎ

 

 

 

 

 

 

 

 

 

 

바람개비 언덕의 오른쪽 목장에 있던 여러 종류의 소들과 타조.

사슴도 몇마리 있었는데, 무늬 없는 사슴 한마리를 그만 송아지로 오해했다 ㅋㅋㅋㅋㅋ

어쩐지 송아지가 왜 저렇게 말랐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사슴아!

 

 

 

 

동물들을 보고, 팜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역시 예상대로 양이 적고 비쌌다ㅜㅜ

15개월 아기 먹이기엔 어른들 음식이 자극적이지만 어쩔 수가 없었다.

집에서 도시락을 싸오려다가 혹시나 음식이 상하면 어쩌나 걱정해서 그냥 사먹자! 하고서 온거라..

다음엔 김밥을 사가는게 낫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보았다.

그래놓고 편하니까 또 푸드코트에서 먹을지도;;

 

아, 근데 평일이라 연 가게도 몇개 없었고, 메뉴도 매우 적었다.

 

 

 

점심 먹고서 토끼마을 구경하고, 영유아도 트램펄린 방방을 탈 수 있는 곳이 있길래 20분동안 방방을 타게 해줬는데

처음엔 되게 낯설어하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서 돌아다니고 미끄럼처럼 타고 되게 재밌어했다.

그렇게 재밌어하니까 아 이맛에 내새끼 뭐라도 하나 해주는구나... 싶은 시간이었다.

근데 방방타고나서 입구쪽으로 걸어내려가니 팜키즈카페에 똑같은 방방이 있고,

선물도 주고, 심지어 사용 시간도 길고 가격도 더 저렴해서 눈물... ㅠㅠ 

알았으면 여기서 놀았을텐데!!! 하면서... ㅠㅠ  많이 아쉬웠다.

 

어린아이들이 체험할만한 승마, 피자만들기, 로봇탑승(?) 등 신기한것들이 있었는데 

아기가 어려서 이것저것 해보진 못했다. 아기 많이 크면 다음에 같이 해봐야지.

 

놀이기구도 타보려고 했는데 평일이고 사람이 적어서 운영을 안하는 것 같았다.

운영을 하되... 직원이 없달까;;;

아무튼 그래서 그냥 다음에 주말에 와서 타볼까 하고 패스했다.

꽃밭 구경도 못하고.. 절반 정도만 본 것 같으니.. 못해본 것들이 많아서 다음에 꼭 다시 가봐야겠다.

 

 

 

 

# 14개월 아기 15개월 아기 안성 팜랜드 구경 안성 팜랜드 6월 할인 입장권 무료 할인 가격 운영시간 조경 정보 시즌별 가격 정보 안성 팜랜드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평일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6월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운영시간 안성 팜랜드 조경 안성 팜랜드 동물 안성 팜랜드 먹이주기 체험 안성 팜랜드 조경캘린더 안성팜랜드 지도 팜랜드맵 안성 팜랜드 예매 정보 안성 팜랜드 예매 가격 안성 팜랜드 입장료 캘린더 14개월 아기  15개월 아기 안성 팜랜드 구경 안성 팜랜드 6월 할인 입장권 무료 할인 가격 운영시간 조경 정보 시즌별 가격 정보 안성 팜랜드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평일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6월 입장료 무료 안성 팜랜드 운영시간 안성 팜랜드 조경 안성 팜랜드 동물 안성 팜랜드 먹이주기 체험 안성 팜랜드 조경캘린더 안성팜랜드 지도 팜랜드맵 안성 팜랜드 예매 정보 안성 팜랜드 예매 가격 안성 팜랜드 입장료 캘린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