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BJD 치카비 밀크 캐시 USD 구관 인형 옷 입히기 인형놀이

by 솜비 2023. 11. 22.



몇 주를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시간이 나서 오랜만에 한 인형놀이!
애 둘 육아하면서 이것도 쉽지 않았다.
대부분은 큰애 재울때 나도 자버리고..
둘째가 잠들어서 인형놀이 좀 할까 하니 계속 자다 깨고ㅋㅋ
애들 재우고 육퇴다 즐겨야지! 하려니 졸리고..
육아하며 인형놀이 하기가 참 쉽지않다ㅋㅋ









이거 하면서도 애가 몇번을 깼는지..크ㅜㅜ
어찌저찌 옷이랑 가발이랑 골라서 입혀보는데
이날따라 왜그렇게 다 맘에 안드는지...
몇 번의 실패 끝에 그나마 마음에 드는 조합을 찾았는데 이것도 완전 맘에 들진 않는다.
그냥 쏘쏘~








옷이 많은 것도 아니고 가발이 다양한것도 아니어서
캐주얼하게 입힐땐 입힐게 상당히 없다;;
그리고 내 취향은 확실히 원피스/드레스쪽인듯ㅋㅋ









애들 옷만 내가 만들어줘도 괜찮겠는데ㅜㅜ...
옷 만들 시간은 커녕 단추 달 정신도 없음ㅋㅋㅋ









고양이상 안좋아했는데 캐시도 뒤늦게서야 이뻐보인 타입ㅎㅎ
소녀스러운 옷보다는 아이같은 캐주얼이 더 잘어울리는 모양인데 집에 캐주얼이 없다ㅠㅠ..
난감....









BJD Ball jointed doll
치카비 밀크 캐시 USD 미백 디폴메이크업



치카비 미백 캐시 인형옷입히기 인형놀이 영상
https://youtu.be/ZBQRq5UTvok?si=v2UoWS0tTuib8I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