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BJD 구관 인형 치카비 보라 사진 모음 USD 롱유딩

by 솜비 2024. 3. 10.

 

 

미모가 열일하는 보라찡 >.<♥

오랜만(?)에 보라를 꺼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인형놀이를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인데!!! 요새 자도자도 잠이 부족해서 시간 내기가 쉽지 않았다ㅜㅜ

 

 

 

 

 

 

 

 

 

 

 

 

 

 

아웬가발에 인첸티드 안구에 앙쥬베르 원피스에... 열심히 풀퐈워로 꾸며본 보라!!!

역시 예쁨예쁨 ( ˃᷄˶˶̫˶˂᷅ ) 💗

 

 

 

 

 

 

 

 

 

 

 

요즘에 또 위시가 생겨가지고 기웃기웃하고 있는데 생일 기념으로 질러야겠다 ㅎㅎㅎ.. 

보라 포스팅에 다른 위시 얘기 하기 ㅋㅋㅋㅋㅋ

반면에 손이 안가는 인형들을 정리중인데 이상한 사람만 만나고 아직 팔리지는 않고 있다.

인형계 좁다보니 누가 어쨌다고 얘기는 못하고... 부글부글했던 적이 있다. 

여기에라도 얘기하고 싶은데 누군지 특정이 되니 어휴 속답답... 남편하고만 쌍욕하고 지인한테만 쌍욕하고 말았는데도 여기저기 얘기하고싶다!!!

 

 

 

 

 

 

 

 

 

 

 

 

 

 

 

 

# 구체관절인형 구관 인형 치카비 보라 디폴메이크업 앙쥬베르 원피스 인첸티드 안구 아웬 가발 구관 유딩 

인첸티드돌 안구 치카비 밀크 보라 치카비 미백 보라 USD 롱유딩

 

 

 

 

 

 

 

 

 

 

 

 

 

 

 

 

 

 

 

 

 

# 구체관절인형 구관 인형 치카비 보라 디폴메이크업 앙쥬베르 원피스 인첸티드 안구 아웬 가발 구관 유딩 

인첸티드돌 안구 치카비 밀크 보라 치카비 미백 보라 USD 롱유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