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푸리프 세레니티 개봉기

by 솜비 2018. 7. 6.

뱅기타고 먼길 오신 세레니티님♥
상자에서 꺼냈는데 머리가 막 만신창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모는 빛이 났다 ♥,♥

 

 

 

 

 


오구오구 이뽀라♥
근데 뜯어서 보니까 사진이랑 살짝 느낌이 달랐다.

 

 

 

 

 

 

 

 


사진으로 볼때는 되게 예쁘다, 아름답다♥,♥ 그랬는데,
실물을 보니, 아름답단 느낌보다는 왜케 애기같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뭔가 애기애기하다 ㅎㅎㅎ

 

 

 

 

 

 

 

 

대두 여왕님 상자 탈출!

제이돌도 푸리프 계열 인형이라서 몸은 제이돌 몸이랑 똑같은데 머리가 굉장히 크시다.

 

 

 

 

 

 

 


초딩, 중딩때 한창 재미있게 보던 20~30대라면 한번쯤은 세일러문에 푹 빠져본적이 있을듯 ㅋㅋㅋ
난 안그래도 인형 좋아하는데 세일러문 콜라보면 환장하게 되어있다 ㅋㅋㅋㅋ
마음같아서는 아주 멤버들 다 모으고 싶지만..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내눈에 예쁜 애들만 모으고 싶다ㅎㅎ 루나 사람버전도 갖고픔♥

 

 

 

 

 

 

그나저나 저 머리캡 벗기기가 왜이렇게 겁나지?
못벗기겠다..ㅜㅜ
벗기면 이 가지런함을 망칠 것만 같다.

 

 

 

 

 

 

 

 

 

 

 

 

 

 

 

 

 

 

 

 

 

 

 

 

 

 

만화 세일러문에서 봤던 그대로의 세레니티 옷을 재현한 것 같다. 진짜 퀄리티 대박..!!!
안그래도 이런 드레스 대박 좋아하는데 (하늘하늘 정신산만한 드레스)
얘는 옷때문에 더 땡겼을지도 모르겠다.
벗기고 싶지 않아>.<♥

 

 

 

 

 

 

 

 

 

 

푸리프는 뒤통수에 눈을 감았다 떴다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원하는대로 감고 뜨게 할 수 있다.  

 

 

 

 

 

 

 

 

 

 

 

 

 

 

 

 

안구 방향도 바꿀 수 있고~
제이돌이랑 몸은 똑같은데 머리크고 안구가 변하니까 이래저래 신기하다 :)

 

 

 

 

 

 

 

 

 

 

 

 

 

 

 

 

 

 

 

 

 

 

 

푸리프 세레니티, 푸리프 티포나.

둘다 넘 귀엽고 예쁜 아이들 ♥

나란히 두니까 티포나 얼굴이 더 커보이는 것 같다.
예쁘기로 순위권에 들 티포나를 못생못생해 보이게 만드는 세레니티♥

 

 

 

 

 

 

결국 머리 고정해둔 띠를 풀어주었다.

훨씬 자연스럽다~♥

 

세일러문 푸리프 세레니티 인형 개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