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EID 유르

by 솜비 2018. 7. 17.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EID 유르.

보낼까 싶다가도 또 이뻐보여서 못보내는 우리 유르...ㅜㅜ

내가 데리고 있는 애들 중에 가장 서양 여자 같이 생겼다. 그래서 매력적!

 

 

 

 

 

 

 

 

 

 

 

EID라서 크기가 큰 단점이 있지만, 대신에 몸매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b

아무것도 모르고 EID를 사서 처음에는 힘들었었다ㅎㅎ

 

 

 

 

 

이플하우스 인형은 확실히 리얼하게 이쁨b

메이크업도 제일 리얼하고 섬세한 것 같다.

한동안 루츠에 빠져서 앓이를 했었는데 이플하우스 알게 된 이후로는 이플 아이들에 빠져서 앓이를 했다.

음... 최근의 앓이는 치카비 ㅎㅎㅎ (사랑은 움직이는거야!!!)

#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EID 유르

# 뉴 유르임.  # 크키가 좀 커서 감당 되는 사람만 구입하길 추천드림

# 이플하우스 인형들은 리얼하게 이뻐보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