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아토마루 사필도 사진들 1

by 솜비 2019. 1. 12.

구체관절인형에 빠지기 전까지 내 사랑을 많이 받았던 육일돌들...

특히나 사필도는 자그마하고 귀여워서 참 많이 이뻐했다.

단점이라면 관절이 없는 일자형 몸체라서 포즈 취해주는 데에 있어서 매우매우 제한적이었다는 것...

그래도 얼굴이 열일하니까 괜찮았다 :)

 

 

 

 

 

 

 

 

 

 

 

 

 

 

 

 

 

 

 

 

 

 

 

 

 

 

 

 

 

 

 

 

 

 

 

 

 

 

 

 

 

 

 

 

 

 

 

인형놀이 같이 하던 언니가 놀러왔을 때 잠깐 빌려 입혔던 옷들인데..

맨날 같은 옷만 입히다가 색다른 옷을 입히니 너무나 예뻤다.

 

 

 

 

 

 

 

 

 

내가 꾸며주었던 사필도 방

 

 

 

 

 

 

 

 

 

 

 

 

 

 

 

 

 

 

 

 

 

 

 

 

 

 

 

 

 

내가 데리고 있던 사필도 쌍둥이는

사필도 중에서도 피부가 가장 하얗다는 백설기 아이들이었다.

그래서 내눈에 유독 더 예뻤나보다 ㅎㅎ

 

 

 

 

 

 

 

 

 

 

 

 

 

 

 

 

 

 

 

 

 

 

 

 

 

 

 

 

 

 

이때 꾸며주었던 방도, 만들어줬던 옷들도 다 마음에 든다.

추억으로, 사진으로나마 남아있어서 다행이다 ㅜㅜ

 

 

 

 

 

 

 

 

 

 

 

 

 

 

 

 

 

 

 

 

 

 

 

 

 

 

 

 

 

 

 

 

 

 

 

 

 

 

 

 

 

 

 

 

 

 

 

 

 

 

 

 

 

 

 

 

 

 

 

 

 

 

 

 

 

 

 

 

 

 

 

 

 

 

 

 

 

 

 

 

 

 

 

 

 

 

 

 

 

사필도 옷 만들어주고 찍은 착용샷 ㅎㅎㅎ

# 도란도란 인형 아토마루 사필도 쌍둥이 인형놀이 육일인형 육일돌 인형옷입히기 인형옷만들기 인형놀이 인놀

사필도 인형옷 만들어드려요 다른 인형옷들도 가능해요 미싱을 잘 다루는게 아니라 퀄리티는 보장 못해요 ㅋㅋ

반응형

'제이돌 & 인형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토마루 사필도 사진들 2  (0) 2019.01.13
인형 풍차샷  (0) 2019.01.12
베이비링고 모네 인형  (0) 2019.01.11
j-doll 비아 애피아 커얼 인형 옷을 입고  (0) 2019.01.10
제이돌 그랑비아  (0) 2019.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