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마리의 한복

by 솜비 2019. 3. 19.
선물받은 한복인데 참 잘 입히고 있어서 입힐 때마다
만들어주신분을 떠올리고 감사하게 된다 😊
예쁜 웨딩 한복인데 내가 늘 족두리도 만들어줘야지 하고서는 까먹게 된다ㅜㅠ..
원래 그 한복은 이플하우스 sid 수를 위한 한복이었는데 sid 마리를 들이면서
마리한테도 입히니 당연히 딱 맞고ㅎㅎ 잘어울린다♡

 








참고로 머리는 내가 직접 땋아올려주었다.
긴 가발이어서 머리를 땋아올리는건 어렵지 않았다.
고정이 어려울뿐...😭

 









조화 꽃 장식도 끼워주니 한층 뽀얗고 예뻐 보인다♡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구관 인형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sid 마리

 





# 인형 사진은 쓸말이 많지 않아서 사진만 주르륵 올리고 나면 진짜 쓸말이 없다..... 어쩔수 없는듯😅
#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sid 60cm 마리 인형 한복 인형 옷입히기 키덜트 인형놀이 인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