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코코도르 디퓨저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0. 2. 23.

 

몇년 전에 우연히 코코도르 디퓨저를 알게되었는데
그땐 취저인 향기가 많지 않은것 같았는데
(너무 진하고 강렬했음ㅜㅜ)
요새 코코도르 디퓨저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은은하고 향기로운 것 같아서 요근래에 다시 구입해보았다.


 

향 종류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내 취향은 플로럴 계열이라서 웬만하면 꽃향기 비슷하면 좋아하는편이다.
근데 간혹 꽃향기인데 너무 진하고 머리아픈 경우도 있어서 못쓰고 남 줘버린 경우도 있었다ㅎㅎ

 

그래서 코코도르 디퓨저도 플로럴 계열의 향들로 구입해보았다.

 

 

 

코코도르 디퓨저는 병모양이 심플해서 어디에 둬도 깔끔하고 모던해보이고
포장 디자인이며 리드스틱이 다양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다.
그리고 수시로 패키지 + 할인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큰 부담이 없을것 같다 :)

 

 

 

 

 

 

집들이 선물 같은걸 이런 디퓨저로 선물받으면 기분 좋을듯>.<

 

 

 

 

 

 

 

 

개인적으로 낮은 원형의 디퓨저 병이 참 맘에 든다.
다른 디퓨저 병에 비해 낮아서 쓰러질 일이 적고,
동글동글해서 어디에 두어도 잘어울리니까 :)

여기에 리드스틱이랑 드라이플라워 꽂아두면 예쁨 돋음♡

 

 

 

 

 

 

 

 

 

우리집은 화장실 두군데, 거실, 현관 이렇게 4군데에 둔다.
그외엔 자연주의를 추구함ㅎㅎㅎ
너무 향이 진하면 머리아파서ㅜㅜ

그나저나 세트 구입한 것 중에 미니 디퓨저병이 너무 귀여웠다♡

 

 

 

 

 

 

 

미니미 디퓨저병♡

 근데 라벤더는 신랑이 좋아해서 사봤는데
내취향은 아닌듯ㅜㅜ..
신랑은 좀 상큼한 과일향 같은걸 좋아하고
나는 은은한 꽃향기를 좋아해서 서로 취향이 안맞는데ㅋㅋ
냄새에 예민한 나한테 맞춰서 구입한다ㅋㅋㅋㅋ

 

 

 

 

# 코코도르 디퓨저 리뷰 코코도르 디퓨저 구입후기 디퓨져 내돈내산 내돈주고 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리뷰 디퓨저 추천 디퓨저 향 추천 코코도르 디퓨저 구입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산 내돈주고 구입한 디퓨져 후기 리뷰 디퓨져 실내방향제 실내방향제 실내방향제 방향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