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생일, 튤립 꽃다발, 케익

by 솜비 2020. 2. 25.

 

생일이라고 튤립 꽃다발과 케익, 맛있는 빵 몇개를 사가지고 온 신랑 덕분에

기분이 참 좋았다>.</ 행복행복~♥

                    

 

 

 

 

 

 

 

 

 

 

내가 핑크색을 좋아하니까

핑크색 튤립에 핑크색 포장지에 포장해달라고 했다는 말을 들으니

넘 사랑스러웠다 >.< 

 

 

 

 

 

 

 

 

 

 

 

케익은 뚜쥬르 과자점의 딸기가 올라간 생크림 케익!!!

뚜쥬르 빵, 케익은 진짜 알아주게 맛있는데!!!!! 좀 비쌈 ㅜㅜ

그래도 졸맛졸맛b

케익 폭풍 흡입하고 빵도 폭풍 흡입 ㅋ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ㅋㅋㅋㅋ

 

 

 

 

 

 

 

 

 

 

 

 

 

 

천안 뚜쥬르 생크림 케익!

 

 

 

 

 

 

 

 

 

 

 

 

 

 

   꽃이 시들면 아까울 것 같아서 ㅠㅠ

생생할때 사진 많이 찍어둬야지~ 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어두었다.

그래도 벌써부터 아쉽다ㅜㅜ 

 

 

 

 

 

 

 

 

 

 

 

 

 

 

 

 

 

 

 

 

 

 

 

 

 

 

 

 

 

 

 

 

 

 

 

 

 

 

 

 

 

 

 

 

 

 

 

 

 

 

 

 

 

 

 

 

 

 

# 생일, 튤립 꽃다발, 케익 생일, 튤립 꽃다발, 케익 생일, 튤립 꽃다발, 케익 핑크색 튤립 뚜쥬르 천안 뚜쥬르 과자점 뚜쥬르 천안 뚜쥬르 생크림 케익 생크림케익 생크림케이크 생크림케이크 꽃다발 튤립꽃다발 튤립꽃다발 튤립꽃다발 핑크색튤립  핑크색튤립  핑크색튤립 분홍색 튤립 분홍색 튤립 분홍색 튤립 생일 케이크  꽃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