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구 빡세네 ㅋㅋ

by 솜비 2020. 3. 12.

 

와 ㅋㅋㅋㅋ 12시 반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약 구매 물량이 풀린다고 해서

쓱닷컴, 현대h몰, 홈앤쇼핑, 토이저러스, 위메프 대기탔는데

딴덴 다 안풀리고 토이저러스만 새로고침 할 때마다 페이지가 안떠서 다른 사이트들에 집중하고 있었더니

토이저러스만 뜨고 사라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페이지들은 다 새로고침 하면서 1시 넘어서까지 기다려도 안뜨고...

카페 가보니 나같은 사람들 다 난리고 ㅋㅋㅋㅋ

 

전에 닌텐도 2ds 동물의숲 에디션은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이번엔 진짜 심하게 물량을 안풀었나보다...

칩은 샀는데 본체가 없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넘게 기다린데다가 급한것도 없으니까 천천히 사야겠다 싶지만

칩이 도착하면 마음은 쓰라릴 듯 ㅠㅠ 흑흑

 

그나저나 다른 사이트들은 빛처럼 사라졌다는 곳도 있고, 아직 안풀렸다는 곳도 있고

이와중에 위메프는 1시에 이것저것 악세사리 묶어서 45만원 정도에 파는걸 보고 ㅋㅋㅋ

고개를 절레절레 했는데 25개만 풀렸던지라 3초컷으로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결제 눌렀는데 솔드아웃 떴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여러모로 어이가 없음 ㅋㅋㅋㅋ

이럴거면 예약구매 떠들썩하게 광고나 때리질 말든가 ㅋ

에라이~!

 

중고나라엔 벌써 되팔이들이 ㅋㅋㅋ 60만원 70만원에 올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이도 정도껏 붙여 팔아야지 두배 넘게 붙여 파네.... 양심없다 진짜 

시간이 지나면 다 원래 가격이 될 것이니 ㅋㅋㅋㅋ 그냥 사지 마시기를...ㅋㅋㅋ

현재의 2ds 동물의숲 에디션을 보면 알 수 있음 ㅋㅋㅋ 언젠간 구하기 쉬워지고, 언젠간 되팔이 가격도 싸지게 되어있음 ㅋㅋㅋㅋ

 


 

헐... 지금보니 각 판매사이트에서 검색 안되게 해놓고, 따로 '구매 링크'로 접속해야 구입할 수 있게 해놨었다고 한다.

이러니 내가 기다린 사이트들 아무리 새로고침해도 안떴던 것이다....ㅡㅡ

와... 이렇게 뒤통수를 후려칠 수도 있구나.... 하하하하하핳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구 빡세네 예약구매 실패자 예약구매 성공한 사람들이 겁내 부러울뿐 ㅜㅜ 난 왜 토이저러스를 기다리지 못했는가 ㅠㅠ 슬퍼서 엉엉.... 중고나라 되팔이들 그럴거면 왜샀냐ㅜㅜ 진짜 플레이하려고 갖고싶은 사람들은 어쩌라규 ㅠㅠㅠㅠ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구 빡세네 예약구매 실패자 예약구매 성공한 사람들이 겁내 부러울뿐 ㅜㅜ 난 왜 토이저러스를 기다리지 못했는가 ㅠㅠ 슬퍼서 엉엉.... 중고나라 되팔이들 그럴거면 왜샀냐ㅜㅜ 진짜 플레이하려고 갖고싶은 사람들은 어쩌라규 모동숲 하고싶다ㅜㅠ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못모일듯ㅜㅠ미안 먼저들 모여있어라ㅠㅠ흑흑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리뷰  (0) 2020.03.16
안심 스테이크 ♡  (0) 2020.03.15
아마도 액땜이겠지ㅜㅜ  (0) 2020.02.28
생일, 튤립 꽃다발, 케익  (0) 2020.02.25
관내유두종 맘모톰 수술 후기 4일째  (0)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