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국민행복카드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리뷰

by 솜비 2020. 9. 25.

 

임신하면 발급하게 되는 '국민행복카드' 

카드를 발급받아 바우처 등록을 하면 병원비와 약제비 6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리고 삼성카드에서는 베이비키트라고 따로 사은품이 나오는데 그게 오늘 도착해서 리뷰를 써보려 한다 :)

 

택배박스 안에 또 상자가 담겨왔다.

제법 단단한데다가 그림도 예뻐서 버리지 않고 두고 사용해도 될 것 같다.

(상자 웬만하면 대부분 버림 ㅋㅋㅋ) 

 

 

 

 

 

 

 

 

 

 

소소한 아기용품 몇가지가 담겨오는데 개인적으로는 아기옷 같은게 좋은지라ㅜㅜ

아기옷 종류는 없는게 좀 아쉬웠다.

 

 

 

 

 

 

 

박스를 열어보니 카드와 함께 육아용품들이 담겨져 있다.

 

 

 

 

 

 

 

 

다 꺼내서 펼쳐봄 ㅎㅎ 소소하지만 나름 알차게 들어있다.

아직 아기용품이 얼만큼 필요한지 모르는 초보 엄마라서 딱히 뭐 큼직한 선물 같지는 않고

소소하게 샘플 느낌이라 그냥 그런가보다~하게 된다.

 

아기 기저귀 소형, 팬티형 총 15매, 신생아 젖병, 무스텔라 스킨케어 세트, 마더케이 지퍼백 세트,

옹아리닷컴 diy 손싸개 만들기 세트, 화이자 예방접종 카드, 소울드랍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샘플, 로타릭스 키재기자

개인적으로는 참... 소소소소소한 선물세트인것 같다 ㅎㅎㅎ 

 

 

 

 

 

 

 

 

그와중에 제일 마음에 듣는 신생아용 젖병 !!! 너어무 귀엽다 ㅠㅠ 200ml도 안담기는 쪼꼬미 젖병이라니...

졸귀졸귀 ㅠㅠ

 

 

 

 

 

 

 

 

 

그리고 그 다음에 마음에 들었던건 옹아리닷컴 손싸개 만들기 세트!

이건 바로 꺼내서 만들어보았다 ㅎㅎㅎ 빠르게 만들어 빠르게 포스팅 !!! ☞  옹아리닷컴 태교바느질 diy 손싸개 만들기

 

 

 

 

작은 아기용품들이 몇가지 생긴게 뭐라고 ㅎㅎ 너무 귀엽고 설렌다.

빨리 시간이 지나서 아기용품들 구입하러 다니고 싶다 >.<

 

 

 

# 국민행복카드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리뷰 바우처 받고 선물도 받고 국민행복카드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리뷰 바우처 받고 선물도 받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