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9주 2일 - 나들이

by 솜비 2020. 10. 25.

 

10월 24일 토요일 (임신 19주 1일)

아침겸 점심을 먹은 후에 조금 쉬다가 이마트에 다녀왔다.

하필 다음날이 이마트 쉬는 날이라ㅜㅜ 사람이 꽤 많았다.

입덧이 거의 없어져서 냄새를 맡아도 웩웩이 없어졌고, 입맛이 돌기 시작해서 간식과 먹을거리를 꽤 많이 샀다.

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비요뜨를 4개나 사재꼈다>.<ㅋㅋㅋ

앉아서 쉬면서 돌아다니면 괜찮은데 계속 서서 다녔더니 힘들어서 집에 와서는 너무 힘들어서 

신랑이랑 대충 국수로 저녁을 때웠다.

요새 1호가 될순 없어 1회부터 정주행중인데 나름 꿀잼 ㅋㅋㅋ

볼거 없어서 맨날 뭘 봐야하나 싶었는데 정주행거리가 생겨서 너무 좋다 ㅋㅋㅋㅋ

최양락 아조씨 노잼인줄 알았더니 알면 알수록 너므 재미진 사람이었다는 것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이 알게 되었다.

팽락부부 졸잼! ㅋㅋ

 

 

10월 25일 일요일 (임신 19주 2일)

바람쐬고 싶고, 사진 찍으러 가고 싶어서 점심 먹고서 신랑이랑 또 현충사에 다녀왔다 ㅋㅋㅋ

줄서서 입장하는 사람들도 많고 이미 몇주 전에 다녀왔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진 않았고, 

그냥 주차장에 늘어서 있는 은행나무들을 배경으로 사진 열심히 찍고 놀았다.

한바퀴 돌고나서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구운계란이랑 소시지랑 먹고, 집에서 싸온 비요뜨도 먹었다.

그러고 나서 누워서 하늘도 보고, 휴식 타임~

신랑이 며칠 잠을 설쳐서 애가 약간 멍해가지고... 멍때리라고 걍 놔뒀다 ㅎㅎ

집에 와서 라볶이 해먹고, 이마트에서 사온 마늘 바게뜨를 다 먹어치웠다 ㅋㅋㅋ

끼니 먹을 때마다 후식으로 몇개씩 집어 먹었더니 네 끼만에 바닥남....ㅜㅜ

다음에 또 사와야지 다짐해보는 이마트 마늘 바게트 !!!!! ㅠㅠ내 최애 빵!!!! 졸맛탱!!!!!

맛있다고 우걱우걱 많이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다.

좀만 많이 먹으면 배가 찢어질 것 같이 아프다ㅜㅜ

5개월에 이정도 배면 만삭때는 도대체 얼마나 클지... 내일부터는 양을 다시 줄여봐야겠다ㅜㅜ

몇달 집나갔던 입맛이 돌아온게 너무 반가워서 ㅠㅠ 이번주에 먹는것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는데

조절 안하면 뚱순이 되기 쉽상이어서... 자제해야겠다.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9주1일 임신 19주차 임신 19주 2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9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나들이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9주1일 임신 19주차 임신 19주 2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9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나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