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9주 3일 - 입덧이 없어졌다

by 솜비 2020. 10. 27.

 

입덧이 90퍼센트는 없어진 것 같다.

며칠 전까지 남아있던 입덧의 증상은...

1. 여전히 냄새덧이 심했다 (냄새를 맡으면 울렁거림)

2. 밥을 많이 먹지 못했다.

3. 어느정도 밥을 먹으면 울렁거리고, 음식이 질리는 느낌이 났다.

그랬는데 이 증상들이 거의 다 없어지고, 냄새덧과 양치덧만 약간 남아있다.

입덧이 이렇게 싹 나을 수 있다니 새삼 너무 놀랍고 신기하다.

냄새에 웩웩하지 않게 되어서 몇달만에 반찬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자주 해먹던 마약 계란 장조림과 맛살을 넣은 감자볶음을 만들었고, 비엔나 소시지도 다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반찬을 만들면서 웩웩 하지 않게 된게 너무 좋다ㅜㅜ

더불어 임신 전처럼 입맛이 너무 좋아져서 밥도 전처럼 제법 많이 먹고, 간식도 먹고 있다.

그렇게나 과자가 싫더니만.. 이제 다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ㅎㅎ

자제해야 살이 안불어날텐데 몇달만에 집나간 입맛이 돌아온건지 너무 반가워서ㅠㅠ

먹는 맛이 이제서야 나는 것 같아서 자꾸 자제가 안된다 ㅠㅠ...

입덧하면서 빠졌던 살이 다시 천천히 차오르는 느낌....;;;

태동이 꿀렁꿀렁하길래 영상을 찍어보았다.

통통 잘놀다가 핸드폰만 들면 안움직이고, 또 통통 잘놀다가 핸드폰만 들면 안움직이고...

아니 내가 핸드폰으로 태동 동영상 찍으려는건 어떻게 귀신같이 알아채는건지...

20~30분만에 겨우 하나 건졌다.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9주3일 임신 19주차 임신 19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9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나들이 태동영상 태동 동영상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9주3일 임신 19주차 임신 19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9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나들이 태동영상 태동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