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세트 구입 후기

by 솜비 2020. 11. 17.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세트 내돈내산 구입 후기

아기 나오려면 아직 몇달 남았지만!
핫딜 떴을때 구입해버린 스와비넥스 쪽쪽이 세트😆
쪽쪽이 너므 세상 귀엽다ㅜㅜ
임신 확인하고 가장 사고싶었던 소소한 물품이 쪽쪽이었는데..
신랑이 벌써 구입해두면 썩는다며 말려서ㅋㅋㅋㅋㅋ
꾹참다가 아기용품 준비를 슬슬 시작하면서 구입했다😊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케이스, 클립이랑 같이 이쁘게 깔맞춤해서 구입 💕
민트색이랑 핑크색 중에 뭐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핑크로~!

 




포장지마저도 너므 귀여워😭💕







쪽쪽이의 토끼 그림도 귀엽♡
너므 내취향이다ㅋㅋ






스와비넥스 쪽쪽이는 아기가 물기 편하게 생긴 아나토미컬형 젖꼭지로
아기 입안의 모양과 엄마 젖을 물때의 모양을 본떠서 만들었다고한다.
그러나 이걸 잘 물지 안물지는 순전히 케바케여서
아기한테 직접 물려보지 않는 이상은 모른다고 한다.







핑크핑크한 스와비넥스 쪽쪽이 케이스에 쏙~
이 케이스가 대박인게...양쪽으로 수납이 되는 듀얼수납형이라서...쪽쪽이 2개도 수납이 된다!
나중에 다른 쪽쪽이나 치발기를 구입해도 수납에 좋을 것 같다.








클립도 너므 귀여움♡
세 개가 세트여서 더 이뻐보임♡






클립도 케이스에 쏙~ 들어간다ㅎㅎ
너므 맘에 드는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클립 케이스 세트!!!

 


# 아기용품 내돈내산 구입 후기 리뷰 내돈주고 구입 스와비넥스 쪽쪽이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세트 스와비넥스 아나토미컬형 쪽쪽이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클립 케이스 세트 아기용품 내돈내산 구입 후기 리뷰 내돈주고 구입 스와비넥스 쪽쪽이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세트 스와비넥스 아나토미컬형 쪽쪽이 스와비넥스 휘게 쪽쪽이 클립 케이스 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