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베이비젠 요요2 휴대용 유모차 구입

by 솜비 2020. 11. 16.


지난번 송도에서 열렸던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구입한 베이비젠 요요2가 도착했다.
사실 도착한지는 꽤 됐는데 몸이 무거워서 개봉, 조립, 포스팅이 모두 쉽지 않았다...ㅜㅠ

신랑이 회사 사람들에게 추천받아서 휴대용 유모차는 베이비젠 요요2로 결정하게 되었고,
색깔은 검정색이 너무 칙칙해보여서
그다음으로 때가 덜타겠다 싶은 에어프랑스 블루 색상으로 결정했다.

근데 색상 결정할때 예쁜 색이 많아서ㅜㅜ
진짜 심각하게 고민 많이하다가 결정함ㅠㅠ...
에어프랑스는 개인적으로 안쪽 무늬가 맘에 안들어서..
그냥 페퍼민트나 진저색으로 사고싶었는데
때타는게 너무 무서워서...ㅜㅜ 그냥 진한 남색인 에어프랑스 블루로 최종 결정했다.


(실물은 사진보다 좀더 진한 네이비임)








베이비젠 요요2 휴대용 유모차의 장점이라면
절충형 유모차라서 굉장히 튼튼하면서도 휴대가 가능하고
코너링이 매우 부드럽다는 것!!!!!
직접 시운전(?)해보고 너무 부드럽게 잘 움직여서 감탄했다.
접었다 폈다하는것도 쉽고, 무게도 가벼운편!






코베 베이비 페어에서 구매했던 가격과 구매혜택!
맘카페 핫딜가격과 거의 비슷한데 바우바 놀이매트 라지 사이즈를 사은품으로 준다는점이 매우 메리트있었다.
더불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방풍 커버, 컵홀더, 레그레스트 악세사리 세트도 구입했다.





그외의 악세사리들도 40퍼센트 할인하는데
풋머프가 이뻐서 살까 고민하다가 꾹참았다ㅎㅎ
따뜻하고 이뻐보이지만... 그냥 담요로 대체 가능하니까~
근데 확실히 풋머프를 쓰면 일체감, 통일감 있어서 이뻐보일 것 같다😭💕




색상 참고🤗






아기 태어나려면 아직 석달 남짓 남았지만
비싼 유모차와 카시트를 준비하고 나니 왠지 거의 모든 준비가 다 끝난것 같고 든든~~하다.

안쪽의 무늬도 자꾸 보다보니 마음에 들고~
나중에 아기 태우고 나들이 가고싶다! ㅎㅎㅎ

 


# 휴대용 유모차 추천 절충형 유모차 추천 베이비젠 요요2 에어프랑스 블루 색상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리뷰 구입리뷰 구입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매 구매후기 구매 리뷰 코베 베이비페어 핫딜 가격 색상 휴대용 유모차 추천 절충형 유모차 추천 베이비젠 요요2 에어프랑스 블루 색상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리뷰 구입리뷰 구입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매 구매후기 구매 리뷰 코베 베이비페어 핫딜 가격 색상 휴대용 유모차 추천 절충형 유모차 추천 베이비젠 요요2 에어프랑스 블루 색상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리뷰 구입리뷰 구입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매 구매후기 구매 리뷰 코베 베이비페어 핫딜 가격 색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