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실리콘 소재 마마치 젖병 구입 !

by 솜비 2021. 1. 7.


출산준비로 아기 젖병을 사놔야 하는데 몇달전에 더블하트 샀다가 걸리는게 많아서 반품을 했다.
더블하트 젖병이 국내 브랜드 유한킴벌리에서 나오고, 국산인줄 알았는데 유한킴벌리에서 팔지만 일본 브랜드였고, 베트남산이라고 써있었다.
(이마저도 제조국에 스티커로 베트남산이 붙어있어서 더 못믿겠어서 반품했다🙁)

그리고 PP, PPSU, PA 소재 젖병이 UV살균기의 UV를 쪼이면 환경호르몬이 나온다고 하는 이야기도 들어서..
매번 열탕소독을 할 수도 없고..
그냥 마음 편히 UV살균기에 넣고 쓰려면 유리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더블하트 젖병도 PPSU여서 일본제품, PPSU 두가지 점에서 더블하트는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더블하트 젖병이 대중적이고, 아이들 호불호도 많이 안갈리고 배앓이도 많이 안한다더라 하는 얘길 들었지만 포기할수 밖에...

그래서 유리 젖병이랑 실리콘 젖병을 알아보다가
유리젖병은 무겁고, 깨질 위험이 있고, 혹시나 금이 가거나 깨졌는데 모르고 아기에게 물릴 수도 있어서 아무래도 실리콘 젖병이 낫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던 와중에 마마치 젖병이 괜찮아보여서 구입하게 되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실리콘 소재라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다.
아기 태어나면 사용해보고 거부감 없으면 더 사려고 일단 2개만 샀다 :)






마마치 젖병은 매우 가볍고 말랑하고 병 자체가 넓어서 세척도 편리하다고 한다.
반대로 실리콘 자체가 먼지가 매우 잘붙는다는 것, 변색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인것 같다.
난 크게 상관없을것 같아서 샀으나 일단은 개봉, 세척은 아기 태어난 이후에 하려고 미뤄두었다.











무엇보다 마마치 젖병은 국내 브랜드, 국내 제조여서 마음에 든다ㅎㅎ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해서 자외선소독기도 마음대로, 열탕 소독도 마음대로 할수 있으니 그것도 마음에 들고~~
조만간 쓰게 되겠지 :)
아기가 잘 물어주면 좋겠다.


# 마마치 젖병 마마치몰 젖병 아기젖병 추천 실리콘 젖병 추천 신생아젖병 출산준비물 출산준비 출산용품 마마치 젖병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지름 후기 구입후기 구입완료 지름신 지름샷 지름 임신8개월 임신29주 임신후기 임신선물 젖병추천 마마치 젖병 마마치몰 젖병 아기젖병 추천 실리콘 젖병 추천 신생아젖병 출산준비물 출산준비 출산용품 마마치 젖병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지름 후기 구입후기 구입완료 지름신 지름샷 지름 임신8개월 임신29주 임신후기 임신선물 젖병추천

#마마치 #마마치젖병 #마마치몰 #젖병 #아기젖병 #신생아젖병 #출산준비물 #출산준비 #출산용품 #리뷰 #구입 #내돈내산 #구입후기 #구입완료 #지름 #지름신 #지름샷 #임신8개월 #임신29주 #임신후기 #임신선물 #임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