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케이뮤즈(kmuse) 칼림바 구입 후기

by 솜비 2021. 1. 26.


우연히 칼림바라는 악기를 알게되어 눕눕생활에 새로운 취미가 될수 있을까 기대하며 칼림바를 구입하게 되었다.

하도 누워서 핸드폰만 봐서...ㅜㅜ
뭔가 누워서 할만한 취미생활이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칼림바'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칼림바
오르골 같은 소리를 내는 아프리카 전통악기인데
핸드폰처럼 들고 손끝으로 튕기면 예쁜 소리가 난다.

핸드폰 잡듯이 잡고 누워서 칠수 있어서
태교도 되고, 눕눕생활 중의 취미로도 좋을것 같아서 퐈워 구입!!!
소리가 좋고 국내생산 수제 악기로 유명한 케이뮤즈라는 곳에서 구입했다 😊

케이뮤즈 칼림바는 플레이트 목재, 키톤, 건반각인/무각인, 오일마감, 이니셜 레이저 각인 등을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대로 맞춤 악기를 만들수 있다는게 최장점이다.





내가 원하는대로 수제로 만들어져 온 케이뮤즈 칼림바!
박스안에 뽁뽁이 안에 박스안에 박스!!!
조율된 음쇠가 흐트러지거나 망가지지 말라고 포장도 매우 견고하게 해서 보내주셨다 :)

 








칼림바 관리에 대한 안내문도 같이 동봉되어있고~
케이스에 곱게 담겨있다 🥰
케이스도 굉장히 탄탄해서 악기를 잘 보호해줄 것 같음ㅎㅎ







케이뮤즈 로고 💕








케이스를 열었더니 앞뒤로 행여나 흔들거리거나
작은 기스라도 나지 말라고 휴지에 스펀지까지 끼워져 있는 나의 칼림바♡







휴지랑 스펀지 치우고 살펴봄😍
이렇게 나비랑 꽃, 리본 모양의 예쁜 악세사리들을 잔뜩 달고왔다♡
체인도 같이 주시는데 난 체인을 안쓸거라서 넣지 말라고 말씀드림ㅎㅎ
케이뮤즈 17키 C키조율 하드메이플 칼림바💕





내 첫 칼림바♡
생각보다 묵직하고 무게감있다.
바디 플레이트만 통통 쳐도 건반들 소리가 나는걸보니 제법 악기같다는 생각이 든다ㅎㅎ






꽤 무게감, 두께감이 있어서 손목아프지 않을까 했는데
한참 들고 쳐봐도 의외로 그다지 무겁다거나 힘들지 않음ㅎㅎ
막 엄청 가벼운 칼림바로 입문했으면 무겁다고 느꼈을지 모르겠지만, 나는 딱히 엄청 무겁다거나 부담스럽지 않았다.







무늬까지 너므 고급스럽고 이쁨😊💕







사실 케이뮤즈 칼림바를 주문할때 바디보다는 소리에 반해서 주문한지라.. 바디가 이쁘다는 생각을 전혀 안했었다.
근데 직접 받아보니 일단 바디가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든다.
어쩜 이렇게 색도 곱고 매끈하고 묵직하고 목재 무늬까지 마음에 쏙 들까😆💘
이니셜 각인은 내이름보다는 케이뮤즈 로고를 넣는게 더 뭐랄까.. 수제 명품악기 사용하는 느낌이 나서ㅋㅋ
케이뮤즈 로고로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다.






아 조율망치가 안보여서 안온건가했는데
바닥에 깔려있었다ㅎㅎㅎ
악기 닦을 천이랑, 조율표, 건반꾸미는 스티커도 있었다.




칼림바는 건반과 악보에 숫자가 쓰여있어서
악보를 볼줄 모르는 생초보도 연주하기에 매우 쉽다.
조금만 연습하면 금방 능숙하게 연주할 수 있을것 같다.

처음으로 연주해본 칼림바 연주 영상 ♡
한 열댓번 연습하면 익숙해지는듯ㅋㅋㅋ

하드메이플은 또랑또랑하고 맑은 소리가 특징이라 연주하는 내내 기분이 참 좋았다 :)
그리고 케이뮤즈 칼림바 특징! 고음인 끝음까지 또렷하게 잘 나온다.
서툴지만 손가락 움직여가며 뚱땅뚱땅 연주하는건 참 재밌다.
칼림바 소리나면 뱃속 아기도 꼬물꼬물 움직이는데 태교에도 넘 죠은것 같다😁




# 케이뮤즈 kmuse 칼림바 입문 칼림바 추천 소리가 예쁜 칼림바 입문자 추천 초보자 추천 칼림바 초보 케이뮤즈 칼림바 태교 추천 취미 활동 추천 악기 연습 악기 입문 악기 추천 칼림바 구입후기 구매 후기 칼림바 구입 리뷰 내돈내산 악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케이뮤즈 kmuse 칼림바 입문 칼림바 추천 소리가 예쁜 칼림바 입문자 추천 초보자 추천 칼림바 초보 케이뮤즈 칼림바 태교 추천 취미 활동 추천 악기 연습 악기 입문 악기 추천 칼림바 구입후기 구매 후기 칼림바 구입 리뷰 내돈내산 악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