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홍콩 수입과자 기화병가 펭귄 쿠키

by 솜비 2021. 1. 28.


헬로네이처에서 첫구매 이벤트로 5천원 할인하길래
큰맘먹고 비싼 쿠키를 구입해보았다😆💕
쿠키는 늘 사랑하지만 사먹을땐 매우 비싸서 슬픔ㅜㅜ

메이드인 홍콩! 기화병가 펭귄 쿠키
원래 케이스같은 예쁜 쓰레기는 별로 크게 관심없는편인데 펭귄쿠키는 틴 케이스가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소장각이다!ㅋㅋ







뀨? 하고있는 것 같은 펭귄 그림♡
쿠키는 얼마나 깜찍할 것인가!! 듀근듀근 기대하면서 개봉~!






줄줄이 나란히 누워있는 펭귄 쿠키들!!!
열자마자 하나 먹고 사진찍음ㅋㅋㅋㅋ
기왕지사 20개로 채워주면 좋겠구만 18개로 상당히 애매한 갯수로 들어있다 🙁







펭귄쿠키의 비주얼을 더 가까이서 들여다보자 😁





나름 깜찍 🤗
초코+버터 쿠키 느낌인데 실제 맛도 두가지 맛이 풍부하게 느껴졌다.







냠냠 생각보다 제법 두꺼움ㅎㅎ
그래도 양이 적고 비싸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지만
비싼만큼 맛은 있다😍
뭔가 풍미가 좋다고 할까... 초코, 바닐라 향과 맛이 적절히 조합되어서 깊고 풍부한 맛이 났다.







이게 필터 안낀 실물에 가까운 색 ㅎㅎ



비싸고 맛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을것 같은
홍콩 수입 과자 기화병가 펭귄쿠키 💕
한번쯤은 플렉스~! 해서 내 입이 호강 좀 해도 좋구나 😂
맛있으면 0칼로리!!! 맛있는 음식으로 미각 태교!!! 이렇게 합리화를 해본다...




# 식품 식료품 구입후기 구매후기 리뷰 메이드인 홍콩 기화병가 펭귄쿠키 홍콩산 수입과자 수입쿠키 기화병가 펭귄쿠키 헬로네이처 첫구매 할인 5천원 개이득 누려보아요 맛있는 쿠키 추천 맛있는 간식 추천 수입과자 추천 식품 식료품 구입후기 구매후기 리뷰 메이드인 홍콩 기화병가 펭귄쿠키 홍콩산 수입과자 수입쿠키 기화병가 펭귄쿠키 헬로네이처 첫구매 할인 5천원 개이득 누려보아요 맛있는 쿠키 추천 맛있는 간식 추천 수입과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