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9주 1일 - 임산부 잇몸병에 센소다인 효과 최고!

by 솜비 2021. 3. 14.

 

어제는 곧 아기 낳을 것처럼 하루종일 배뭉침, 밑빠짐통증, y존통증, 항문 근처까지 다 아프더니만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듯이 평상시처럼 너무 멀쩡해졌다. 

너무 멀쩡해져서 여기저기 곧 애낳을것 같다고 말해둔게 민망할 정도...

맘카페 살펴보면 나처럼 아파서 병원갔는데 아기 낳았다는 사람들도 꽤 있던데

나는 병원에 안가서 그냥 진행이 멈춘건가 싶기도 하고...

그냥 진진통까지 이어지지 못해서 멈춰버린 걸수도 있고...

왜인지 마음이 자꾸 급해지는데 아기는 나올 생각이 없는 것 같다.

(아마도 자연분만이니 아기가 자꾸 커지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매도 먼저맞는 놈이 낫다 원리 인듯 ㅋㅋ)

 

 

아침겸 점심을 떡국 끓여먹고, 티비 조금 보고서 

뭘 해야 아마도 둘이 보내는 마지막 주말을 잘 보냈다고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신랑이 넷플릭스에서 블랙미러 한편 보자길래 uss 칼리스터를 봤는데 처음엔 좀 지루했으나 볼수록 재미있었다.

그거 보고나서 또 뭐 볼것 없나 살펴보다가 크라임씬이라고 실종된 여자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다.

30분짜리 내용을 4시간으로 늘려놓은 것 같은 지루함때문에 중간중간 엄청 졸았다.

졸다가 봐도 빠진게 없어보이는 정도...

실종사건의 비밀은 속시원히 밝혀져서 다행이지만 너무 지루하게 늘려놔서... 4시간이 아깝다ㅠㅠ 괜히 봤다 싶다.

맘같아선 곤지암을 보고 싶은데.. 겁많은 울집아재가 힘들어해서 ㅋㅋ 패스...

나도 혼자서 볼 간댕이는 못되니까ㅜㅜ 언제 보긴 봐야지 싶은데 언제보지?

 

 

저녁먹고 아는형님 본방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게 보고 ㅎㅎ

결국에는 하루종일 티비만 보면서 하루를 보내버렸다.

뭔가 더 보람있는 일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집안 정리도 다 끝냈고... 딱히 생각나는게 없다.

빈공간 활용할 아이디어도 딱히 안떠올라서.. 계속 상상만하다가 끝나버림.

 

 

와 대박! 

어제 이웃(?)님인 GC1217님 추천으로 센소다인 하루 써봤는데 완전 효과 대박이었다.

혀로 건드려볼때건, 음식 씹을때건, 양치할때건... 잇몸병 부분에 닿을때마다 너무 아파서 

교정 유지장치도 거의 일주일을 못끼고 있었는데

오늘 저녁밥 먹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잇몸이 안아프다!!! 헐대박

일주일 정도 빨갛게 붓고 아파서 괴로웠는데 나을 기미도 없고 치과에 가야하나 했는데

센소다인이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은 진짜 1도 몰랐다.

와... 심지어 하루만에 효과를 봤다.

거의 안아프게 되어서 오늘 드디어 교정 유지장치도 끼울 수 있었다.

잇몸병에 효과 좋다고 센소다인 추천해주셔서ㅠㅠ 덕분에 잇몸병 거의 다 나았어요! 너무 감사해요!!!!!!

 

 

오늘 아침에 기억에 남는 꿈을 꾸었다.

언젠가 얘기해주고 싶은 꿈.

 

 

 

 

 

# 초산모 초산 예비딸맘 임신 39주차 임신 39주 1일 일기 임신 39주 1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막달 만삭 임산부 잇몸병 막달 태동 후기 입덧 막달 입덧 밑빠짐 통증 환도 통증 환도선다 Y존뼈 통증 치골통 꼬리뼈 통증 가진통 심한 가진통 배뭉침 강한 통증 배뭉침 계속 배뭉침, 밑빠짐통증, y존통증, 항문근처 묵직하게 아픔 통증 서혜부 통증 잇몸병 센소다인 효과 초산모 초산 예비딸맘 임신 39주차 임신 39주 1일 일기 임신 39주 1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막달 만삭 임산부 잇몸병 막달 태동 후기 입덧 막달 입덧 밑빠짐 통증 환도 통증 환도선다 Y존뼈 통증 치골통 꼬리뼈 통증 가진통 심한 가진통 배뭉침 강한 통증 배뭉침 계속 배뭉침, 밑빠짐통증, y존통증, 항문근처 묵직하게 아픔 통증 서혜부 통증 잇몸병 센소다인 효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