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76일 아기 - 잠꼬대인 줄 알았던 이앓이

by 솜비 2021. 9. 9.

 

이상하게 바쁨

오늘은 궁둥이 붙이고 앉을 새가 없을 정도로 이상하게 바빴다.

왜지...

젖병설거지를 한 것도 아니고, 빨래를 개고 널고 한 것도 아닌데... 자잘하게 바빴다.

7시반쯤 일어나서 먹이고 재우고 기저귀갈고를 반복하다보니 하루가 다 갔다.

3시쯤엔 40분간 산책도 했다. 며칠 산책을 못해서 산책나가는게 힘들어도 둘다 기분이 좋았다ㅎㅎ

아...!!! 오늘 하기스 기저귀 1+1 주문하고, 오아이비 할인떠서 수면조끼도 몇벌 주문하고

그거 고르고 신경쓰다보니 바쁘게 느껴졌나보다.

 

 

 

씩씩하게 육아

남편이 오늘은 많이 피곤하고 몸살기가 오려고 한다고 밥도 별로 안먹고 드러누웠다.

며칠 내가 몸살로 힘들었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가 간다.

어젯밤도, 낮잠도 많이는 못자서 7시부터 졸리다고 칭얼거렸는데 저녁 든든하게 남편몫까지 처묵처묵하고

혼자 후드리뚝딱 만두 목욕시키고 분유 먹이니 얼마 안가 잠들었다.

근데 이앓이때문에 자꾸만 깬다 ㅠㅠ

 

 

 

잠꼬대인 줄 알았던 이앓이

자면서 중간중간 '으아으아으아으앙-' 하다가 자길래 잠꼬대인줄 알았는데 이앓이였다.

잠꼬대하네 귀여워~~ 하고 있었는데 아파서 으엥거린거였다니...ㅠㅠ 안쓰럽다.

이상하게 요 며칠 잠꼬대를 자주 한다 했더니... 잠꼬대가 아니라 이앓이...ㅠㅠ

오늘도 낮에 틈틈이 짜증을 내곤 했는데 그래도 크게 짜증내지 않아서 감사하다.

다만 잠잘때는 확실히 예민한가보다. 

바깥에 시끄러운 소리에 자꾸만 깬다. 8시에 잠들어서 지금까지 7~8번은 깬듯...

덥지만 창문을 닫을 수 밖에...ㅜㅜ

이앓이로 짜증내고 울때 줘볼까 해서 오사닛캔디를 구입했다. 

만두보다 내가 더 먹을 것 같은데 꾹참아야겠지...

 

 

 

스마트스토어 창업 고민

이건 그냥 생각인데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다가 취미로 만드는 인형옷을 많이 만들어서 팔아볼까 싶다.

근데 첫번째 문제는 만들 시간이 없다는 것이고, 두번째 문제는 작업공간이 없다는 것.

이런 남는 시간을 활용해볼 수 있는데 내방에선 만듀가 자고, 남편 컴퓨터방은 짐이 많다.

짐 정리를 하고 공간 확보를 해봐야겠는데 될지 모르겠다.

일단 짐정리를 해서 작업공간을 만들고, 만드는 시간은 틈틈이 해보면 될 것 같다.

솜씨가 좋은 것도 아니고 초보를 막 벗어난 수준이라서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가격도 좀 싸게 책정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다. 

모르겠다 일단 한번 해봐야지. 

요새 다들 투잡 쓰리잡하고 조금이라도 더 벌어보려고 애쓰던데 나도 뭐라도 기저귀값에 보탬이라도 되어봐야지 ㅎㅎ

 

 

 

# 5개월 6개월차 23주 아기 173일 여아 173일 여자아기 23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73일차 아기 23주 총수유량 평균 수유량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73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5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6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배밀이 출산후 발바닥 통증 아기 속역류 낮잠 줄었다 잼잼 죔죔 아기매트 아기 놀이매트 5개월 아기 낯가림 잼잼 죔죔 도리도리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육아 엄마 컨디션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스마트스토어 창업 고민 엄마 힘내자ㅜㅜ 기저귀값 분유값 벌고싶다 나도 부업 고고  5개월 6개월차 23주 아기 173일 여아 173일 여자아기 23주차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173일차 아기 23주 총수유량 평균 수유량 출생기록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초보맘 출산 173일 초보엄마 딸맘 6개월 5개월 딱 채웠으니까 이제 6개월차 초기 이유식 아기 이유식 시작 배밀이 출산후 발바닥 통증 아기 속역류 낮잠 줄었다 잼잼 죔죔 아기매트 아기 놀이매트 5개월 아기 낯가림 잼잼 죔죔 도리도리 6개월 아기 출산 후 컨디션 최악 독박육아의 설움 이앓이 성장통 육아 엄마 컨디션 아기 잠투정아기 잠꼬대 이앓이 이앓이 증상 이앓이 증상 완화 방법 이앓이 통증 완화 방법 씩씩하게 독박육아 오사닛캔디 구입 잠꼬대인줄 알았던 이앓이 스마트스토어 창업 고민 엄마 힘내자ㅜㅜ 기저귀값 분유값 벌고싶다 나도 부업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