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구입 후기 - 치카비 카나리아

by 솜비 2019. 11. 1.
생일선물이었던 인형이 도착했다.
생일때 주문하고 2달만에 도착ㅎㅎ
SD만 들이다가 작은 아이는 되게 오랜만인 것 같다.
미니앙팡 바디의 카나리아인데
그냥 보기엔 USD 아닐까 싶은데 머리가 커서 그런지 총기럭지는 거의 MSD 사이즈라고 한다.

머리가 큰 것 때문에 다른 아이들과 호환이 안된다고 방출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나는 다행스럽게도(?) 9~10인치의 SD들을 데리고 있어서 가발호환은 완벽ㅋㅋㅋ
그러나 엠딩 사이즈는 처음이라 옷은 맞는게 없다.
할수없이 옷도 장만해야했다ㅜㅠ...


도착한 카나리아♡
아가아가해보이는 가발이 없기에
아가 느낌나는 가발도 샀다.







안구와 추가 구입한 주먹손.
보통 안구가 끼워져서 오는데
치카비는 나보고 안구끼라고ㅜㅠ...따로왔다.
나도 안구 끼웠다뺐다 불편해서 그냥 두는편인데 내가 끼워야하다니!!!ㅠㅠ








인증서와 작은 사진들도 함께 왔다.
사진 구경 좋군 :)
















뽁뽁이들에게서 구출해낸 카나리아.
안구가 안끼워져있다니...orz








심지어 스컬피도 안와서 (치카비 부들부들...)
예전에 급할때 쓰려고 사둔 스컬피를 꺼냈다.
미리 사둔게 있어서 다행이지,
하마터면 안구도 못끼운채 개봉기 찍을뻔..ㄷㄷ








안구 끼운 모습.
카나리아는 새침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해서 데려오게 되었다.
좀더 가녀린 느낌을 위해 미백을 할걸 그랬나 싶은데
내가 미백을 안좋아하니까 혹시나 적응 못하고 이상하다고 방출할까봐서...
뭐 노멀도 나쁘지않다 :)








가발을 씌우고나니 제법 괜찮다.






이제 옷을 입힐 차례인가!
미리 사두었던 귀욤귀욤 세일러 스타일 호박바지??






어이쿠 힘들었다ㅜㅜ
인형 옷입히는게 오랜만이라..


















빨간 리본을 맬줄 몰라서 이래저래 대충 해봤다.
좀 이상한듯ㅋㅋㅋ







나중에서야 형태를 기억해내고
리본위치를 바로잡음ㅋㅋ















리본이야 어떻든
뭘해도 이쁨이쁨♡













































코에 빛을 너무 받았다ㅋㅋ


구체관절인형
구관 개봉기 구입후기 리뷰
치카비(치카보니타) 미니앙팡 바디 카나리아
노멀 스킨
반응형

'구체관절인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체관절인형 루츠 니나  (0) 2019.11.02
이플하우스 EID 유르  (0) 2019.11.01
구체관절인형 봄아트돌 별  (0) 2019.10.30
구체관절인형 루츠 클로에  (0) 2019.10.28
나의 구체관절인형 ♥  (0) 2019.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