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쉐베베 쉐고미 보냉백 구입 후기

by 솜비 2022. 1. 6.

 

 

넘 귀여운 쉐베베 쉐고미 보냉백 >.<

아이보리 컨버스 원단이라 때는 좀 탈 것 같긴한데 일단 예쁘고, 막 비싸진 않으니까 

대충 쓰다가 나중에 또 바꾸면 되지! 하고 질렀다.

쉐고미 자수도 놓여있고 아이보리색이라 뽀얘서 화사하고 발랄한 느낌이 든다 :)

 

근데 외출을 많이 하는거 아니면 사실 보냉백이 별 필요없는 것 같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별로 안해서 아직 한번도 안썼다는게 함정...

뭐 굳이 지금 아니어도 장기적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까... ㅎㅎ

 

 

비슷한 디자인의 돗투돗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손잡이가 쉐베베가 좀더 편할 것 같아서 쉐베베로 결정했다.

참고로 크기는 돗투돗이 좀더 크고, 가격도 돗투돗이 더 비싸다. 

 

 

 

 

 

 

 

미니 보냉백은 순전히 귀여워서 구입함 ㅋㅋㅋ 나중에 아기가 자기꺼라고 들고다니면 졸귀일 것 같다!

 

 

 

 

 

 

 

 

 

 

미니 보냉백은 젖병2개가 넉넉히 들어갈 정도의 폭인데 흠... 좀더 작은걸 넣어볼걸 그랬네...

어차피 많이 집어넣으려고 산게 아니잖소?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간식같은걸 넣으면 딱 맞을 것 같다. 

 

 

 

 

 

 

 

 

 

쉐베베 쉐고미 보냉백 지퍼 안쪽에는 아이스팩이나 손수건 같은걸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따로 있고,

내부 공간도 널찍한 편이다.

 

 

 

 

 

젖병은 6개가 들어가고도 자리가 남을 것 같고,

이유식 용기는 블루마마 모두아이 이유식 용기 2개를 탑처럼 쌓을 수 있다. 대략 4개가 들어가고 자리가 한참 남음.

하루 정도 외출할 때 필요한 이유식과 젖병이 딱 맞게 들어간다.

빈자리엔 손수건, 이유식 수저 같은걸 넣으면 될 것 같다. 

 

 

외출 한번 할까 했더니만 무산이 되서 ㅎㅎ 한번도 못쓰고 있지만 

보냉백은 나중에 또 언제든 외출이나 나들이할때 쓸 수 있으니까 크게 개의치 않는 중..

날씨라도 따뜻하면 나들이 너무 가고 싶은데 날씨도 춥고, 코로나도 걱정이고.. 

빨리 봄이 되면 좋겠다! 보냉백에 간식이랑 음료 넣어서 가족 나들이 가게...!

 

 

 

# 내돈내산 구입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쉐베베 쉐고미 보냉백 구입 리뷰 솔직후기 쉐베베 시그니쳐 자수 보냉백 리뷰 미니보냉백 이유식 보냉백 젖병 보냉백 추천 보냉백 추천 아기 보냉백 내돈내산 구입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쉐베베 쉐고미 보냉백 구입 리뷰 솔직후기 쉐베베 시그니쳐 자수 보냉백 리뷰 미니보냉백 이유식 보냉백 젖병 보냉백 추천 보냉백 추천 아기 보냉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