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삼성 커브드 SUHD 78인치 TV 구입, 사용 후기

by 솜비 2018. 4. 12.
큰 티비에 로망이 있는 남편 덕분에 혼수 가전으로 티비는 삼성 커브드 SUHD 78인치로 결정했었고,
78인치 TV 사용한지 약 1년이 되었다.
그전까지는 큰 티비가 좋은지 1도 모르겠더니만,
요새는 친정이나 시댁에 가면 티비가 작아서 약간 답답함이 느껴지려고 한다.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더니...
그리고 무엇보다 영화 볼 때, 시원시원한 큰 화면으로 보니까
영화관에서 보는 느낌도 나고  영화 볼때 만큼은 진짜 대만족 !!!

티비가 커서 단점이 있다면... 처음 구입비와 전기세가 약간 더 나온다 정도?
전기세는 우리 아파트 평균보다 1만원 정도 더 나온다.
그건 남편이 감안하고 구입한거니까 할말없음.


 





<구입 여정>
나는 처음엔 큰 티비를 사는 것에 굉장히 부정적이었고, 반대도 했다.
쓸데없이 티비만 커서 뭐하냐, 적당히 큰거 보면 되지 돈아깝다.. 이렇게 생각했다.

오빠는 큰 티비를 사면 영화 볼 때에도 영화관처럼 크게 볼 수도 있고, 시원시원해서 좋다고..
이마트나 롯데마트를 가면 항상 나를 가전코너로 끌고가서 이정도 티비 어떠냐 저정도 어떠냐 물어보곤 했다ㅋㅋ

처음에는 시큰둥...했는데 '저렇게 갖고싶어하는데...'하는 생각도 들고
가전은 한 번 사면 10~20년은 쓰니까..하는 생각도 들고,
내가 예물도 특별히 못해줬으니 티비라도 좋은 것 사줘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 후부터는 조금 마음을 열고 눈여겨 보았다.
그리고 최후의 최후까지 기다렸다가 우여곡절 끝에 구입하게 되었다.




   

 

 


커브드라서 휘어져있는데 정면은 당연히 휘어있는지 느껴지지도 않고,
소파 양옆에 앉아서 봐도 전혀 신경안쓰인다. 싱기싱기..

매장에서 이보다 작은 커브드 티비를 봤을때는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매우매우 측면에서 보지않는 이상은 한눈에 편안히 다 들어오는 느낌이고 딱 좋다.








영화볼땐 이런 느낌 !

 

 

 

삼성 커브드 SUHD 78인치 구입, 사용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