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디어루시 시크릿 이노센트 시즌2 - 블랙에디션 구입, 사용 후기

by 솜비 2018. 4. 15.

꿀정보는 함께 알아야지!!! 싶어서 쓰는 Y존 오일퍼퓸 1년 구입, 사용 후기 :)

시크릿 이노센트는 여성들의 소중한 Y존을 향기로 케어해주는 천연 오일 퍼퓸이랄까.
특히, 매직데이에 스스로도 자신의 냄새에 신경쓰이고,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그럴 때 시크릿 이노센트 한 방울로 내 기분도 좋아지고~ 신경쓰이는 것도 없어지고~
매직데이의 냄새를 없애주는 나의 최애템!!!

 

거의 1년 가까이 사용했는데 마법의 그날에는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다가

요즘에는 평소에도 향기를 맡고 싶어서 ㅋㅋㅋ 까먹지 않으면 거의 매일 사용중이다.

 

 

 

 


 

 

 

디어루시 시크릿 이노센트

 


왼쪽이 처음에 출시되었던 '시크릿 이노센트 로즈' 이고,
오른쪽이 두번째로 출시된 '시크릿 이노센트 시즌2 블랙에디션'인데

시크한 블랙의 라벨에 가득해진 용량과 더 풍부해진 향이 특징이다.
사용하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는 자연 성분과 향기에 찬사를...!!

 

 

 

 

 

 


  
 

 

 

 

 

 

 

 

 

 

 

 

 

 

 

 

 

 

향기도 향기지만,
소중한 내 몸에 닿는건데, 성분은 꼭꼭 확인!!!

올리브 오일, 페퍼민트 오일, 라벤더 오일, 유칼립투스, 만다린 잎 오일,
레몬껍질 오일, 오렌지 오일, 검정콩 추출물, 블랙커민씨, 흑미 추출물 등등..
자연 성분인 9가지 아로마향기와 5가지의 자극없는 블랙씨드가 함유되어 있어서 몸에 해로운 성분도 없어서 안심이고,

더불어서 내 소중한 곳에서 그윽한 향기가 폴폴 풍기게 해준다는 점에서 진짜 강추템이다.

우연히 알게 되었으나 강추 백번 하는 이유.

 

 

 

 


 

 

 

 

개인적인 향 비교를 하자면(편의상 시즌1과 시즌2로 비교하면)
시즌1은 은은한 장미향이 나고,
시즌2는 라벤더? 음.. 뭐라고 꼬집어 말 할수는 없지만, 뭔가 은은하고 고혹적인 향이 난다.
어떤 느낌이냐면.. 하이힐을 신고, 멋스럽게 차려입은 언니가 도도하게 지나가는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향에 되게 민감하고,
너무 독한 향은 되게 싫어하는데..
다행히도 둘다 향이 은은해서 맡을 때마다 너무 좋다 ㅎㅎㅎㅎㅎㅎ

(나는 둘다 갖고 있음 ㅎㅎ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 뿌림 ㅋㅋ)

 

 

 

 

 

 


 


 

 

사용법은 속옷이나 생리대에 두어방울 톡톡 떨어뜨리면 되는데

한 방울로도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특징이다. 
난형난제라고... 시즌1과 시즌2가 어느쪽이더 뛰어나다!!! 하고 판가름 내기는 힘들고 그냥 개인 취향 차이일듯

근데 난 진심으로 둘다 좋다 ㅋㅋㅋ 매우 약간 1이 더 취향인 느낌.

 

 

 

 
 
 
 

 

 

 

속옷이나 생리대에 한 두 방울만 툭, 떨어뜨리면
그날의 냄새, 평소에도 걱정되는 시크릿 존(Y존)을 향기로 관리할 수 있음 :)

 

 

 

 

 

 


이럴 때 추천

1. 일상 생활에서 시크릿존의 냄새가 신경쓰일 때
2. 매직데이의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싶을 때
3. 좌욕시 아로마 테라피
4. 남자친구(혹은 남편)와의 소중한 시간에♥
5. 기분 전환 & 자신감을 찾고 싶을 때

 

 

 

 

 

 

 

 

 

 

디어루시의 '시크릿 이노센트'를 계속 사용 중인 사람으로서
여성들만의 말 못할 고민 (소중한 곳의 불쾌한 냄새, 생리 냄새 등) 으로 고민하신 분들께 추천함.

난 코가 예민해서... 하루종일 화장실 다녀올때마다 Y존에서 나는 향기가 느껴지니까ㅋㅋㅋ  하루종일 기분이 좋다.
스스로 자신감도 생기고, 기분도 좋아지니까... 안쓸 수가 없음 ㅋㅋㅋㅋ

디어루시 없어질까봐 걱정이 될 정도...ㅜㅜ

제발 오래오래 가라...ㅠㅠㅠ

 

10ml밖에 안되니 너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난 이거 한병으로 1년 가까이 쓰고 있는지라...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안됨.

매일 매일 쓴다고 해도 반년은 쓸 것 같음. 리얼 강추템!!!

 

 

디어루시 - 시크릿 이노센트 시즌2 블랙에디션  보러가기 :)
http://www.dearluc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2&cate_no=24&display_group=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