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포뇨 구관인형 YOSD 인형옷입히기

by 솜비 2024. 1. 25.

 

 

 

 

치카비 포뇨가 귀여운듯 아닌듯 고민하다가 들였는데 막상 실물을 보고, 옷입히고 해보니까

역시 취향이 아닌 것 같다. 

나나한테 물어보니 나나는 취향인지 예쁘다고 하던데...ㅎㅎ 미안... 엄마는 취향이 좀 아닌 것 같어 ㅜㅜ

귀엽긴한데 뭔가가.. 뭔지 모를 뭔가가 아니어서 이유도 모르겠다 ㅋㅋ

마음이 가고 안가고, 마음이 식고 안식고 뭐 그런게 논리적인 이유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그런 경우인가보다 하고 있다.

 

 

 

 

 

 

 

 

지금보니 입술 왜이렇게 번들거리는 것이지...ㅎㅎㅎ...

안구가 너무 어두워서 별로인가 싶어서 다음번에 예쁜 안구, 예쁜 옷으로 풀로 꾸며줘보고도

마음이 안가면 방출로 결정해야겠다.

 

 

 

 

 

 

 

 

안구가 어두워서 무서운 면이 좀 없지 않음 ㅜㅜㅋㅋㅋ

대충 굴러다니는 안구 끼워줬더니만... 아쉬운 부분이다.

 

 

 

 

 

 

 

자그맣고 귀엽고 아가아가한 매력이 넘치긴 한데!!!

내 취향은 여전히 스딩에 가까운 엠딩, 롱유딩인것 같다.

취향의 폭이 넓어졌을뿐...ㅎㅎ

 

 

 

 

 

 

 

 

 

 

그건 별개로 치카비 포뇨 자체는 굉장히 아가아가하고 귀엽다.

요 사진은 나름 마음에 든다. 각도에 따라 다른가...

확실히 풀로 이쁘게 꾸며줘 봐야 알 것 같다 :)

 

 

 

 

 

 

 

 

 

 

BJD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포뇨 USD 미백 디폴메이크업 YOSD

 

# BJD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포뇨 USD 미백 디폴메이크업 YOSD 구관인형 구체관절인형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BJD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포뇨 USD 미백 디폴메이크업 YOSD 구관인형 구체관절인형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