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리나슈슈 크림 BJD 구체관절인형 USD 유딩

by 솜비 2024. 1. 26.



막상 크림이를 들이고나니 다른 사람들 크림이에 비해 안이뻐보여서 보낼까 말까 고민했었다.
보내려고 판매 사진찍었다가 이뻐보여서 한번더 보자 싶었는데 오늘 플레이해보고서 팔지 않는 쪽으로 마음이 정해졌다.









​분명 다른분들 크림이는 존예인데
내 크림이는 왜 안예뻐보이지..하고 풀메(내기준 젤이쁜 가발,옷 착용ㅋㅋ)하고 보니까 이제서야 넘 예뻐보이는데 사진을 찍으니까 그느낌이 아니다ㅋㅋ
실물 너무 예쁨ㅜㅜ♡
이제서야 크림이한테 마음을 뺏기게 된다😍








리나슈슈 크림은 실물이 훨 예쁘고 사진은 빵떡하게 나온다.
다른집 크림이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일단 우리집 크림이는 그러함ㅎㅎ







풀(?)로 꾸며주고 착용한 아웬 가발 넘 이쁨 :)
아웬 가발은 한번 빠지기 시작하니 다른 가발은 잘 안쓰게 된다 ㅋㅋ







안구도 좀더 이쁜걸로 바꿔줘야지.
실물 미인..❣️







구체관절인형 BJD 리나슈슈 크림 미백 디폴메이크업 USD 유딩 아웬가발



# 리나슈슈 크림 구체관절인형 BJD 리나슈슈 크림 미백 디폴메이크업 USD 유딩 아웬가발 착샷 착용샷 유딩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인놀 키덜트 리나슈슈 크림 구체관절인형 BJD 리나슈슈 크림 미백 디폴메이크업 USD 유딩 아웬가발 착샷 착용샷 유딩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인놀 키덜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