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관절인형 제이돌 레포마

by 솜비 2018. 7. 2.

제이돌 레포마 ♥
아이라인이 강렬하면서도 표독해보이지 않고, 매력적이어서 눈길이 간다.
눈으로만 보거나 만지작 거리기만 하고 다시 넣어두곤 했는데
오랜만에 꼬까옷 입혀주었다 :)

 

 

 

 

 

 

 


드레스를 입게된 컨셉은 음...
뒷골목에서 껌좀 씹던 레포마가
뒷골목 생활을 청산하던 중에 만나게 된 부잣집 남자와 결혼하게 됐다는 설정...ㅋㅋ (덕후의 인형놀이)
사실 로또 당첨되서 부잣집 아가씨가 됐다! 라고 하려고 했는데
내 손은 이미... 간편한 드레스를 입히고 있었다.

 

 

 

 

 


진하고 강렬한 아이라인을 정말 안좋아함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내눈에 이뻐 보이는 애들 중에 하나 ㅎㅎㅎ

 

 

 

 

 

내가 만들어준 부케 ♥
큼직하고 컬러풀해서 맘에 든다.

관절인형 인형놀이 인형 제이돌 레포마 인형옷 입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