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관절인형 제이돌 사진들

by 솜비 2018. 8. 12.

제이돌 사진들 정리하면서 한장씩 밖에 남지 않은 사진들 (날아감 ㅜㅜ)만 추려보았다.

DSLR에 꽂힌 SD카드를 찾아보면 살아남은 사진들도 있을 것 같긴 한데...

나중에 한번 살펴봐야겠다.

예쁘게 옷입힌 제이돌 몬카다 :)  고운 얼굴에 보넷이랑 드레스가 참 잘어울린다.

 

 

 

 

 

 

 

 

 

제이돌 안드래시.

파란 머리카락의 진한 아이라인이 매력적인 매력녀인데!!! 눈물로 보낼까 생각중...ㅠㅠ...

 

 

 

 

 

 

아리따운 로씨(로시) 스트리트.

뭘 입혀도 자기 옷처럼 잘 받아들이는 예쁜 아이라서 옷 갈아입히는게 참 즐겁다.

 

 

 

 

 

 

 

제이돌 아이궈.

온화하고 따스한 얼굴이 아름다운 아이. 나의 최애 제이돌이었던!

지금은 최애가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제이돌 쁘띠 샹플랭

화려한 디폴 옷과 화사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면서도 소녀같은 페이스를 갖고 있는 아이.

다시봐도 룸박스에서 찍은 사진들은 다 이뻐보이네... 역시 룸박스는 있어야 하나보다ㅜㅜ

 

 

 

 

 

 

 

제이돌 피카소 이스트 스트리트(스트릿)

제이돌 순둥이 페이스들 중에 하나 ㅎㅎ 쨍한 색감의 보라색 머리카락도 넘 마음에 든다.

요때는 생활한복을 입혀서 찍어주었는데 길이감이 좀 짧은 것 빼고는 참 이뻤지 :)

# 관절인형 제이돌  # 제이돌 인형놀이 하고 싶다.  # 사진만 봐도 그립구나ㅜㅜ...  # 키덜트 # 어른의 취미 # 인놀

# 인형 옷 입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