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제이돌(j-doll) 레포마 가발 교체

by 솜비 2019. 1. 5.

제이돌(j-doll) 레포마는 아이라인이 강렬한 팜므파탈을 연상시키는 제이돌 인형이다.
원래의 디폴 가발은 짧은 숏컷이었으나 개인적으로 긴머리가 취향이므로
레포마의 가발을 긴 가발로 바꿔준 후에 다른 옷을 입히고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게 디폴 가발!

 

 

 

 

 

이게 바꿔준 가발이다.

원래 로씨 스트리트의 가발인데 ㅎㅎ 풀어서 고데기를 해주었더니 제법 긴 생머리가 되었다.

 

 

 

 

 

 

 

짧은 숏컷일땐 중성적인 느낌이 들어서 좀 덜했는데

긴생머리를 해주니 확실히 팜므파탈의 느낌이 강렬해졌다!

팜므파탈이랑 어울리는 쎈캐 레포마♡

 

 

 

 

 

 

 

 

 

 

 

 

 

 

 

 

 

 

 

 

 

 

 

 

 

 

 

 

 

 

 

 

룸박스가 없어서 내 수납장에 따로 공간을 마련해주었더니 좀 어둑어둑하다 ㅎㅎ

스탠드를 켰음에도 각도에 따라 어두움 ㅜㅜ

따로 LED 조명을 달아주었으면 하고 신랑에게 부탁했더니만 꿩궈먹은 소식...

모든 남편들은 하나같이 왜 이런것인지... 부탁하면 재깍재깍 해주는 남편이 드물다...-_-ㅎ

 

 

 

 

 

 

 

 

 

 

 

 

 

 

좀더 팜므파탈적인 느낌을 내보기 위해서 의자에 앉히고 다리를 꼬아줬는데

세상 잘어울리는 것... 이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없다.

 

 

 

 

 

 

 

 

 

 

 

 

 

 

 

 

 

 

 

 

 

 

 

 

 

 

 

제이돌(j-doll) 레포마 가발 교체 인형 놀이 인형놀이 인놀 인형놀이하고싶다 키덜트 육일인형 육일돌 관절인형

인형옷만들기 인형옷입히기 심심할땐 인형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