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노멀

by 솜비 2018. 8. 18.
얼마만의 인형놀이인지 모르겠다.
날씨도 너무 덥고, 하는일도 바빠서 못하다가
어제 저녁쯤부터 너무 컨디션도 안좋고 기분도 안좋고
가슴이 답답하면서 공황장애 증상 오려고 하길래
하던것 다 멈추고 밖에 산책하고 와서 인형놀이를 했다.
한참을 몰두했더니 스트레스가 조금 풀린 것 같다.


그래서 오랜만에 클로에 옷입히고 놀기:)
선물받은 한복인데 입힐옷이 없어서 클로에한테 입혀봤다.
머리에는 족두리 대신에 머리핀~~ㅎㅎ







머리핀 없으면 약간 소복입은 처녀 귀신 느낌 나려고함ㅋㅋㅋㅋ
내눈엔 이마저도 이쁨♡







솜씨좋으신 이웃님덕에 이쁜 한복이 생겼는데
요새 블로그를 거의 안해서 찾아가지도 못했다ㅜ







클로에 안구색이 원래 초록색이었는데
오랜만에 꺼내보니 더위 때문이었는지 뭔지
클로에 눈 한쪽이 색이 이상했다. 
약간 탁한 색이길래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깨져있었다ㅜㅠ
글라스 안구인데ㅜㅠ 왜 깨져있는것인가!
초록색 안구는 집에 있다고 구입하지도 않았건만...





다른 초록색 안구로 대체할수 없어서
그냥 갈색을 끼워주었다.
음... 기존 초록색 안구보다 약간 더 동양적인 느낌이 나긴 하네.



핑크색 안구도 끼워줘봤다.
음.. 좀더 특이하긴한데 아무래도 약간 튀는 느낌이 들긴하다.
초록색 안구 좋아했는데 너무 아쉬워졌다ㅜㅠ

#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노멀 디폴메이크업
# 구관 인형 관절 인형 인형놀이 인형옷 갈아입히기
# 스트레스 해소에는 역시 인형놀이
반응형

'구체관절인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츠 시니어델프 클로에  (0) 2018.08.23
치카비 카나리아  (0) 2018.08.22
구관 인형 - 봄아트돌 별  (0) 2018.08.10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키티  (0) 2018.07.26
구체관절인형 이플하우스 EID 유르  (0) 2018.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