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루츠 시니어델프 앤

by 솜비 2019. 4. 30.

아고 졸려... 어제 잠을 너무 설쳐서 상당히 피곤하다ㅠㅠ

쪽잠을 조금 잘까 하다가 꾹참고 인형 사진으로 잠을 깨 본다 :)

구체관절인형 루츠 앤 :) 원래 앤은 델프라서 헤드 크기랑 바디 크기도 조금 작은데

요 아이는 시니어델프 바디 조합이라 길쭉길쭉하고 내가 갖고 있던 옷들과 호환도 되고 좋다.

 

 

 

 

 

 

 

 

지금보니 가발이 조금 비뚤게 씌워졌는데 사진 찍을때는 왜 몰랐을까....;;

안구색도 바꿔주고 싶은데 안구 바꿔주는게 상당히 귀찮아서 안하게 된다.

사진상의 옷은 내가 가진 옷들 중에 그나마 제일 좋아하는 조합 :)

루츠 시니어델프 바디는 자립을 잘해서 넘 좋다 ㅎㅎ

 

 

 

 

 

 

 

 

 

 

 

 

 

 

 

 

 

 

앤을 데려올때 랜덤 안구로 요게 왔었는데 나름 마음에 든다 ㅎㅎ 

근데 다른 안구를 끼워주면 또 어떨지 궁금함 

 

 

 

 

 

 

소녀소녀한 이미지라서 취향 저격 ♥

클로에보다 더 어린 이미지인 것 같다. 

 

 

 

 

 

 

 

앤은 밝은 가발이 잘 어울리지만, 이런 짙은 가발도 나름 잘어울리는 듯...

하긴 미모가 열일하는 애들은 뭔들 ㅋㅋ

 

 

 

 

 

 

 

 

# 구체관절인형 구관 구관인형 구체관절 인형 루츠 앤 델프앤 델프 시니어델프 바디 

노멀스킨 시니어델프 앤 인형놀이 인형 옷 입히기 60cm 인형 60cm급 구체관절인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