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 마을 심들 성형해주기 !!!

by 솜비 2019. 12. 28.

 

심심하면 한번씩 npc나 마을 심들 성형해주기 놀이 ㅋㅋ

개인취향이지만, 못생기면 게임할 맛이 안나니까 :)

자, 그럼 오늘의 환자들 들어오세요!!!

 

 

첫번째 환자.

음... 눈과 눈썹 사이가 너무 붙어있고, 눈이 작고, 눈썹이 굵고 올라가 있음.

엄청 못생기진 않았지만, 조금 손봐주면 봐줄만 할 것 같아서 수술 들어갑니다~

 

 

 

 

수술 끝!

내가 엄청 성형을 잘하는게 아닌지라 ㅎㅎㅎ

최대한 고쳐보되, 그냥 봐줄만한 정도면 성공적이라고 본다 ㅎㅎ

이만하면 뭐 나쁘진 않네. 잘생기진 않았지만 ㅎㅎ

 

 

 

 

 

 

 

 

 

두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음.. 눈썹만 약간 바꿔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어떠신가요?

 

 

 

눈썹만 바꿔주고, 얼굴선만 정리해주었는데 뭔가 썩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그래도 뭐 엄청 못생기진 않았으니까 ㅎㅎ

 

 

 

 

 

 

 

 

세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무지개같이 휘어진 눈썹이 역시 마음에 안드는데 눈썹 성형부터 들어갈게요~

 

 

 

 

 

 

너무 굴곡지지 않은 눈썹으로 수정!

나머지는 딱히 손볼 곳이 없는 것 같다 :)

 

 

 

 

 

 

 

 

 

네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뭔가 전반적으로 못생기셨는데 눈썹이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는만큼 눈썹부터 바꿔봅시다.

 

 

 

눈썹 하나로 미남되기 차암 쉽죠? ㅎㅎㅎㅎㅎ

나머지는 크게 바뀐 것이 없는듯...!!! 눈썹의 중요성!!!

 

 

 

 

 

 

다섯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역시 눈썹이 문제군요.

 

 

눈썹 변경, 얼굴형 수정, 눈크기 살짝 조정

이정도의 성형으로 매우 예뻐지심 :)

 

 

 

 

 

 

 

 

 

 

여섯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아.... 턱이 매우 커다란 병에 걸리셨군요. 바로 수술들어갑니다~

 

눈썹, 턱, 얼굴선 성형해주었는데 눈도 약간 못생겼지만... 뭘더 건드려야 할지 모르겠다 ㅠㅠ

그냥 이정도에서 마무리~

 

 

 

 

 

 

일곱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나름 개성있고 매력적인 얼굴이지만, 약간 더 손봐드릴게요 고갱님

 

 

얼굴은 깎아야 제맛bbb

내 얼굴 못깎으니 심들 얼굴이라도...ㅋㅋㅋㅋ

 

 

 

 

여덟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아... 딱히 잘생긴 곳이 없어보이지만 최선을 다해 고쳐드려볼게요

 

 

슥슥~ 진짜 다 손봤다 ㅋㅋㅋ

이만하면 봐줄만한듯 ㅎㅎㅎ

 

 

 

 

 

아홉번째 환자분 들어오세요~

어딘가 모르게 상당히 못생긴 고갱님 ㅜㅜ 견적이 꽤 나오시겠어요

또 슥슥 고침 ㅎㅎ

이야 이정도면 완전 다른사람인데 ㅋㅋㅋ

심즈4 성형 얼굴 수정 심즈수정 심수정 남심수정 여심수정 얼굴수정 얼굴성형 

 

오늘은 요기까지만 고치는 것으로~~

여심 공유도 하고 있어요우 :)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1)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2)

 [심즈4 플레이] - 심즈4 - 여심 공유 / 다운 (3)

반응형